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먹구름꿈 뭉개구름꿈 노란구름꿈 비밀? 구름꿈해몽 태몽 놀라운 의미?

반응형

어린시절 친구들과 함께 길을 나섰습니다. 같이 마음껏 걷고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날은 시험날이었습니다. 그런데 친구들도 그렇고 모두 잘 못쳤습니다. 시험문제가 어려워 그렇게 좋은 점수를 받지 못했습니다. 안 좋은 성적표를 들고 집으로 돌아가려니 비록 당시의 국민(초등)학생이지만 야단을 맞기는 싫었습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길을 한참 걸었습니다. 우리의 마음을 아는지 자꾸만 먹구름이 따라옵니다. 나중에는 정말 귀찮아서 제발 따라오지 말라고 했는데도 먹구름은 자꾸만 따라다닙니다. 이제는 따라오지 말라고 뛰어가봅니다. 그랬더니 이 먹구름이 또다시 저 멀리 앞서서 뛰기 시작합니다. 구름을 혼내주고 싶었습니다. 


어린시절 하늘을 올려다 보면서 살았습니다. 구름 위에는 뭐가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구름을 타고 날아보고 싶었습니다. 유명한 사람은 구름을 타고 다녔다고 하는데 그런 사람들마냥 구름을 타고 다니고 싶었습니다. 구름을 타면 어디든지 쉽게 갈 수가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구름을 타고 다니면서 잘못을 저지르는 인간을 혼내주고 좋은 일도 많이 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생각 뿐이었습니다. 친구들과 비행기가 지나가는 것을 보고 비행기가 구름위를 지나는 것인지 아니면 구름 아래를 다니는 것인지 내기도 하곤 했습니다. 초등학생시절 온갖 상상의 나래를 펼치고 재밌는 상상도 친구들과 하곤 했습니다. 그렇게 생각을 키우곤 했습니다.





성인이 되어 비행기를 처음 타던 날이 아직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어린시절 생각했던 구름위를 비행기가 다니는 것인지 아니면 구름 아래를 비행기가 다니는 것인지 직접 눈으로 확인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드디어 비행기가 이륙을 했습니다. 한참을 올라가자 구름 사이를 뚫고 날아갑니다. 조금 있으려니 구름 위를 비행기가 날았습니다. 아니면 구름이 비행기 사이를 통과하기도 했습니다 비행기가 구름을 뚫고 날아가기도 헀습니다. 말하자면 비행기는 구름을 전혀 개의치 않고 날곤 했습니다. 어린시절 상상이 완전히 깨어져 버리게 되어 다소 실망을 하곤 했습니다. 어린시절 생각했던 비행의 모습이 전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더 실망이 컸습니다. 


비행기를 여러번 타다보니 비행기는 바람에 더 민감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난기류를 만나니 비행기가 흔들려서 여간 무서워 했던 게 아닙니다. 구름보다 비행기한테 무서운 것은 바람이었습니다. 난기류였습니다. 구름이 더 무서울 것이라는 생각이 산산조각이 나 버렸습니다. 그날밤 구름꿈을 꾸었습니다. 왜 꿈에 구름이 보였는지 모릅니다. 구름꿈을 꾸게 되자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구름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고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구름꿈에 관해 알아봅니다. 구름꿈은 어떤 의미가 있고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열기구 구름


구름이 별이나 해를 가리는 꿈은?

안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모든 일이 어려움에 처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구름이 하늘에 가득 덮여 있는 꿈

구름에 하늘에 가득 덮여있으면 기분이 우울해집니다. 이 꿈에서 검은 구름이면 근심이 생기고 흰 구름이면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구름을 타고 하늘을 걸어다니는 꿈

어떤 조직이나 단체에서 주도적인 임무를 맡게 되고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먹구름 속에서 연신 번개가 쳐 대는 꿈

어떤 회사에서 여러 번 광고를 내게 되거나, 신문 지상 등에 자기에 대한 좋은 기사가 실리게 될  징조입니다. 


구름위를 걷는 꿈

흉몽입니다. 내가 만약 병원신세를 지고 있다면 이 꿈은 죽음을 암시하므로 건강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환한 빛을 발하는 구름을 보거나 빛나는 구름에 감싸이는 꿈

장래의 전망이 밝아질 징조이며 건강상태의 양호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구름이 갑자기 걷히는 꿈은?

어렵게 지내오던 일이 잘 해결이 되고 소망이 이루어질 길몽입니다. 


구름이 여기저기에 떠 있는 꿈

장사에 이득을 보니 적극적으로 활동하는게 좋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구름을 타고서 하늘을 나는 꿈

예사롭지 않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시험을 앞두고 있다면 기대해도 좋습니다. 합격을 예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직장인의 경우 승진의 운도 있습니다. 진급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예상이 된다고 합니다. 진행하던 일이 승승장구하게 된다고 합니다. 


석양과 구름


태양을 구름이 가리는꿈

흉몽입니다. 나는 좋은 일을 한다고 한 것이 결과가 좋지 못하여 사람들로부터 좋지못한 소문이 돌게 될 징조입니다.


구름이 활짝 걷히고 밝은 하늘이 보였다면?

앞으로 행복한 일이나 운세가 좋아질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상승세를 타고 있지만 떨어질 위험이 있으니 조심새야 한다고 합니다. 


오색구름이 떠 있는 꿈

내가 하던 일은 번창하며 싸움에는 승리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구름 위에 올라서거나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꿈은?

입신출세와 뜻밖의 행운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중병을 앓는 환자라면 구름위에 서는 꿈은 불행을 암시하는 흉몽일 수 있습니다. 


구름이 황금빛으로 변하는 꿈은?

좋은 일로 인정을 받게 되고 뜻밖의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구름이 별을 덮는꿈

흉몽입니다. 현재의 일을 열심히 하지만 다른 사람의 방해로 결국 좋은 결과를 가지지 못하고 아무런 소득을 얻지 못하고 됨을 암시합니다.


바람이 구름을 날려 보내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일이 풀려나갈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꽃구름이 떠 있는 꿈

회사원은 지위가 오르게 되고 농부는 풍년을 이루며, 집안에 경사가 있다는 꿈입니다.


햇빛 가린 구름


붉은 구름꿈 해몽은?

내게 있어서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은 자꾸만 꾸고 싶어집니다.


구름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고 행운이 따른다는 꿈이며 많은 것이 내 관리하에 있게 될 꿈입니다.


구름의 색이 금빛으로 변하는 꿈은?

명예를 얻게 될 꿈입니다. 또한 막대한 재물을 얻게 되는 등 웃을 일이 가득할 꿈입니다.


붉은 구름이나 하얀 구름이 보인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좋은 일이 있을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늘에 떠있는 구름층이 햇살에 부딪쳐 쏟아지는 꿈

경제적으로 풍요로움을 느끼며 농부는 농사일이 잘 되고 신토불이를 체험할 꿈입니다. 


구름사이로 햇살이 자신을 밝게 비추는 꿈

그동안의 고통과 힘겨웠던 일들이 모두 사라지고 새로운 일의 실마리가 풀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구름 사이로 새어나오는 햇빛의 꿈은?

머지 않은 장래에 협조자의 도움을 얻게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맑고 흰 구름꿈 해몽은?

좋은 평가를 받는 작품을 상징합니다. 소박함과 후덕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구름이 걷히면서 밝은 하늘꿈

길몽입니다. 행복한 일들과 기분 좋은 일들이 넘쳐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구름과 경치


하얀 구름이 모이는 것을 보았다면?

운영하고 있는 사업체가 융성하게 되며 여러 기관이나 단체를 운영할 수 있는 위치에 오르게 된다고 합니다. 좋은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또는 조직과 단체 등이 결성이 됨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일이 순조롭게 잘 된다고 합니다.


기둥같이 하늘높이 구름이 솟아오르는 꿈은?

다른 사람의 방해나 지연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의미합니다.


먹구름이 나를 덮치는 꿈

흉몽입니다. 병원신세를 질 수도 있습니다. 건강관리를 잘 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구름 위에서 떨어지는 꿈은?

지나친 자만심으로 인한 실패나 애매한 토대에 대한 주의 촉구의 꿈입니다. 확고한 기반이 마련되지 않은 상태에서 섣불리 일을 벌였다간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구름이 조각처럼 비늘 모양으로 펼쳐진 꿈

직장인은 이직을 하게되거나 상인은 거래처나 가게를 옮긴다는 꿈입니다.


달이 구름에 가려있는 꿈

인내심이 강한 사람이라는 뜻으로 지금 내가 안고 있는 문제도 그 덕분에 극복할 수 있다는 꿈입니다. 


안개구름이 낮게 깔려 앞이 보이지 않는 꿈은?

하는 일마다 모두 꼬여 도저히 어려운 현실을 돌파할 능력이 생기지 않아 막막한 생활을 이어나갈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먹구름이 집을 덮치는 꿈

흉몽입니다. 가족들중에 누군가 병원신세를 질 암시를 하고 있습니다.


구름 위에 있었던 꿈

내가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진다고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먹구름 비구름


달이 구름에 반쯤 가려져 있는 꿈은?

부부 간이나 연인 간의 갈등과 밀고 당기기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구름이 노랗거나 누런 꿈

장사에 많은 이익을 보고 기쁜 일이 있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얕게 떠 있는 조개구름을 손으로 잡은 꿈

새로운 일거리를 맡고, 행운을 낚을 징조의 꿈입니다.


하늘에서 구름을 타고 다니는 꿈

내 자신이 속한 기관이나 단체에서 최고 직책까지 오를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현재 자신이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도 나날이 발전할 것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새털 구름 사이 햇빛이 내려 비치는 꿈은?

사업운이 트여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하는 일이 나날이 발전할 것을 암시하고 집안에는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을 성취할 징조입니다.


달이 구름을 벗어나려  하는 모습을 보았다면?

바야흐로 고난과 근심에서 벗어나 기쁜 일을 맞이할 것이며 취직이나 승진, 경제사정이 잘 풀려나가게 될 꿈입니다.


구름이 검거나 파란 꿈

남과 다투기 쉽고 싸움에 말려들어 좋지 않은 일을 겪는다고 합니다. 특히 질병에 걸리거나 병이 악화될 조짐이니 건강에 좀 더 유의하는 것이 좋다는 꿈입니다.


오색찬란한 구름이 흘러가는 것을 본 꿈은?

매사에 행운이 따를 징조의 꿈입니다. 중병을 앓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죽음에 대한 암시일 수 있습니다.


하얀 구름이 나오는 꿈

새하얗고 몽실몽실한 구름이 꿈속에서 나왔다면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현재 하는 일이 잘 풀릴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좋은 인연을 만날 것이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겨울 구름


바다나 호수에서 용이 구름을 타고 하늘로 솟아오르는 꿈

사업이 번성해 크게 성하고 재물이 모인다고 합니다 태몽이면 한 시대의 인물을 낳을 꿈입니다. 


흰구름이 흩어진 꿈은?

어떠한 단체나 조직이 해산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그동안 함께 해왔던 사람들과 헤어짐을 암시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구름이 기다랗게 뻗어 있는 꿈

내가 다툼이나 경쟁에서 패배하다가 순간 역전되어 마침내 승리를 거두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먹구름이 땅에 떨어지는 꿈

계절에 따른 유행병이 생길 암시에 집 안이나 몸을 깨끗하게 하고 적당한 운동으로 몸을 보호하라는 경고성 꿈입니다.


바람에 날려가는 구름의 꿈은?

고생이나 걱정스러운 일이 구름과 같이 날려가고 운이 트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구름이 하늘을 가려 밤처럼 어둡게 변하는 꿈

나라에서 큰일이 있거나 가정에서 불화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관계에 있어서 시끄러워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로는 뭉게구름, 아래로는 짙은 구름이 있는 꿈

위로는 뭉게구름 모양으로 높이 솟아오르고, 아래로는 비를 머금은 짙은 구름이 있는 꿈은 남에게 협박당하거나 위협받을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러나 협박당하거나 위협 당하더라도 하나의 으름장과 같은 것이니 그렇게

두려워할 것은 못된다고 합니다.


비행기가 구름 안으로 빨려들어가는 꿈은?

진행하는 일이 한순간 실수로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을 암시하는 구름꿈으로 이로 인한 오랜시간 고통의 세월 속에 살아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바람이 불어 구름이 걷히는 꿈

장애와 곤란 등 근심스러운 환란이 모두 사라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머리를 풀어헤친 구름


구름이 걷히는 꿈은?

빠른 속도로 구름이 걷히는 꿈이라면 걱정거리와 장애가 속히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천천히 걷히면 시간을 걸리지만 사태가 서서히 호전돼 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색찬란한 구름을 보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받을 수 있게될 꿈입니다.


구름들이 갑자기 흩어져 걷히면서 파란 하늘이 보이는 꿈

상담이나 회담 결과가 결렬되었다고 다시 성립될 징조의 꿈입니다.


솜사탕처럼 하얀 구름을 보는 꿈

가까운 시일 안에 좋은 일에 착수를 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구름이 태양의 주변으로 모여있었다면?

어렵고 곤란한 현 상황을 도와주는 귀인을 만난다고 합니다. 그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위기를 벗어나게 된다고 합니다. 


하늘에 용 형상의 구름이 떠 있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에 있어서 좋은 길조가 생길 구름꿈으로 메말랐던 하늘에서 비가 내리기 사작하고 오랜 가뭄에서 헤어나고 농사나 일이 잘 될 징조의 꿈입니다.


구름이 태양을 가리는 꿈

자신의 앞날에 매우 힘든 생황을 맞게 되면서 힘들어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힘든 상황이 오더라도, 언제나 시간이 약이다 라는 말을 잊지 않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선, 선녀와 구름 속에서 달콤한 애무를 하는 꿈

현실 속에서 못 느껴본 최고의 미적 쾌감을 느끼게 될 꿈입니다. 


구름들이 바람에 흩어져 버리는 꿈

괴로움이나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상황이 호전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구름이 별을 가리고 있는 꿈

자신에게 피해를 입힐 사람이 나타날 징조의 꿈입니다.


먹구름 속에서 번개가 치는 꿈은?

사업을 무리하게 확장하는 것을 삼가하라는 암시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신선들이 구름을 타고 노래를 부르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먹구름이 찾아오고 번개까지 치는 꿈

자신의 능력이 인정받고 직장이나, 단체에서 끊임없이 함께하자는 제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를 하며 자신에 대한 좋은 기사가 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구름 위에 높은 산봉우리가 솟아 있는 꿈

사업가는 사업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한 몸에 받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산봉우리를 구름이 둘러싸고 있다면 사소한 일에 방해를 받아 뜻을 잘 이룰 수 없게 된다고 합니다.


오색 구름의 꿈은?

인기있는 직장이나 사업체를 뜻하며 세인에게 많은 영향을 줄 사업과 관계가 있습니다. 


소나기를 뿌리는 소나기구름인 적란운이 떠 있는 꿈

갑자기 생기는 걱정거리를 암시하지만, 일회성으로 지나가니 잘 해결을 하도록 노력을 하면 됩니다.


넓은 하늘에 먹구름뿐인 꿈은?

자신이 하는 모든 것들이 자신감이 없고 매사가 불안하고 일들이 잘 풀리지 않은 징조의 꿈입니다.


오색 구름을 보는 꿈은?

여러 사람에게 인기를 한 몸에 받게 된다는 꿈입니다. 


하늘에 구름이 서서히 걷히는 꿈

내가 간절히 바라는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하는 일이 잘 풀릴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큰 나무가 구름 속으로 올라가 가지 끝이 보이지 않는 꿈

머지않아 불행한 일이 닥쳐 뜻을 이루지 못한다고 합니다. 매사 언행에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용이 공중을 올라 구름 속으로 들어가는 꿈

국가 기관에 몸을 담아 입신양명을 아마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구름 사이로 해가 비추었다면?

가정과 내 자신의 주변에 기쁜 일들이 생기게 되며 소망을 이루는 등 길조를 뜻하는 꿈입니다.


뭉개구름


먹구름이 사라지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나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이제까지 잘 진행이 되지 않던 일들이 순리대로 차근차근 잘 이루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하늘에 걸쳐 있는 조개구름을 잡는 꿈

조개구름은 하늘에 희고 작은 구름 덩이가 촘촘히 흩어져 나타나 있는 구름을 말합니다. 조개구름을 잡는 꿈을 꿨다면 지금 자신의 생활에서 벗어나서 자신이 원하는 새로운 일을 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좋은 일을 많이 맡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용이 구름 속에서 큰 소리를 내는 꿈은?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사람들이 놀랄 만한 일을 하게 될 꿈입니다. 


구름 사이로 새들이 어지럽게 날아다니고 있는 꿈

좋지 않은 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해주는 꿈이니 매사를 신중히 처리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몸에 구름이나 안개가 싸이는 꿈

적은 노력으로도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대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먹구름이 하늘을 온통 덮어버리는 꿈

무슨 일을 하든 어려움이 따르고 마음이 불편하니 매사에 자제하라는 암시입니다. 수험생이나 고시생은 낙방을 의미합니다.


용이 구름 속으로 들어가는 꿈은?

국가 최고 기관에 근무할 가능성이 높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흰 덩어리 구름이 흩어지는 꿈

내 자신이 속한 조직이 흩어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를 하고, 자신과 거래하던 거래처가 흩어져서 돈이 빠져나갈 것을 암시합니다. 


구름 속에 무엇인가 있는 것 같은데 잘 알 수 없는 꿈

주변의 일에 의문점이 생겨 고민하게 될 꿈입니다. 자칫 남에게 속아 넘어가거나 사기를 당할 염려가 있다는 꿈입니다.


하늘로 오르는 구름


바람이 불어 구름이 사라져 하늘이 맑게 된 경우는?

곤란하거나 어려웠던 상황이 머지않아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용이 구름위로 올라가서 우뢰같은 소리로 천지를 진동하며 우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것을 갖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넓은 하늘에 온통 먹구름뿐인 꿈

무슨 일을 하든 불쾌감과 불안감이 동반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구름을 밟고 서 있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잘 이루어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를 하며 행운이 가득할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하늘에 갑자기 먹구름이 끼고 새들이 지저귀는 꿈

가족이나 친척 중에 걱정거리가 생기거나 가족 친척 문제로 고민하게 될 꿈입니다.


용이 구름 속에서 눈을 부라리다 빗방울을 떨어뜨리는 꿈

태몽입니다. 이 꿈은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대표적인 태몽입니다.


구름을 타고 날아다니는 꿈은?

단체나 기업에서 지도자가 되거나 대표 자리에 안게 되는 꿈입니다. 사업의 번창, 자신의 작품이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꿈입니다.


검은 구름을 보는 꿈은?

질병과 관련하여 고생할 위험이 있다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용이 구름 속에서 큰 소리를 내고 그 소리를 듣게 되면?

자신의 사업이 크게 성공하며 사람들이 놀랄만한 일을 하게 되며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될 꿈이니다.


푸른하늘


구름위에서 떨어지는 꿈은?

미처 생각하지 못한 실수를 범하게 될 꿈입니다. 이로 인해 추진중인 업무가 실패로 돌아가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구름 속에 별 하나가 반짝거리는 꿈

좋은 지도자나 선배를 우연히 만나 도움을 받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용이 구름에 올라 뇌성벽력을 치는 꿈

태몽을 꾸면 태아가 장차 사회의 지도자가 되고 세상을 계몽하게 될 것임을 뜻하는 꿈입니다. 


푸른 구름이 하늘로부터 지붕까지 이어져 있는 꿈

가족 중에 누군가가 높은 지위나 고귀한 관직에 오를 대 길몽입니다.


검은 구름이 온 하늘을 덮었다면?

볼쾌하거나 불길의 징조가 나타나게 될 꿈입니다.


여러가지 색으로 빛나는 구름꿈은?

인기를 얻거나 관련된 사업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용이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오르는 꿈

태몽입니다. 이 꿈은 건강한 대장부를 낳을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구름 위를 걸어가는 꿈

매우 불안정한 심리상태로 마음을 다스려 줄 귀인을 만나야 한다고 합니다.


푸르르고 깨끗하며 맑은 하늘을 본 꿈은?

그동안 소망했던 것들이 성취가 될 수 있으며 그동안 자신의 앞을 가로막아오던 장애물을 비로소 걷어낸다고 합니다. 진척이 없던 것들이 이제야 빛을 보게 됨을 알리는 꿈입니다.


양털구름과 초원


흰구름이 사방으로 떠 다니는 꿈

사업이 융성하고 여러 단체나 기관을 운영할 수 있는 신분이 된다는 꿈입니다.


검은 구름이 우리집 지붕위를 덮었다면?

가정에 우환이 생길 수 있고, 당분간 힘든 나날을 겪게 될 꿈입니다.


흰 뭉게구름이 흩어지는 꿈

한 조직이 해체되거나 거래처가 뿔뿔이 흩어지고, 재물과 돈이 나가며, 가까운 사람과 헤어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구름을 타고 가는 꿈

내가 바라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하여 수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신임을 얻게 된다는 꿈입니다.


흰 구름이 사방으로 피어오르는 꿈

사업이 번창을 하거나 공직에 내가 진출하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찬란하게 빛나는 구름꿈은?

사업의 번창이나 가정의 화목, 집에 경사가 생긴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구름 사이로 햇빛이 나를 비추는 꿈은?

힘들었던 일이 점차 해결되고 새로운 전환기가 오며 희망이 보인다는 꿈입니다. 


해나 달이 구름을 뚫고 나오면서 빛을 발하는 꿈

근심과 질병이 없어지며 재물과 명예가 생기게 되는 길몽입니다. 


검은 구름이 하늘을 온통 뒤덮은 꿈은?

불길한 상황이 일어날 수 있는 꿈입니다. 불쾌함을 느끼거나 주변에서 일어나는 어떤 것 때문에 불만이 생길 징조로 보여지는 꿈입니다. 


눈 구름


온 하늘을 갑자기 검은 구름이 뒤덮어 어두워지는 꿈

머지않아 불행한 일이 일어날 꿈입니다. 특히 관재를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경찰, 재판, 세무에 관한 문제로 괴로움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저녁 노을진 구름을 보는 꿈

저녁 노을진 구름을 보는 것은 말년에 큰 업적을 남길 사람과 인연을 맺게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해가 희미하며 구름에 가리는 꿈

희망과 포부는 크지만 이루지 못하고 병이 생기게 되고 명예는 찾지 못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구름 속의 용이 큰 소리로 울부짖는 꿈은?

사업에 크게 성공하며 사람들을 놀라게 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분홍빛 뭉게구름이 솟는 꿈

은퇴한 사람이나 출가한 사람에게는 길몽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해가 희미하며 구름에 가리는 꿈

희망과 포부는 크지만 이루지 못하고 병이 생기고 명예는 찾지 못하게 된다고 합니다. 


구름 사이로 햇살이 분산되어 흐릿하게 비치는 꿈

구름 사이로 내비치는 햇살을 보면 머지않아 좋은 선배나 지도자를 만나게 되어 앞길이 트인다고 하는 꿈입니다.


검거나 푸른 구름꿈은?

병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내 건강을 유심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구름 위를 나는 꿈은?

귀한 자식을 순산할 좋은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됩니다.


안개구름


하늘의 먹구름 떄문에 사방이 어두운데 번개가 치는 꿈

이름이 세상에 알려져 주위의 칭송을 한 몸에 받게 된다는 꿈입니다.


파랗고 깨끗한 하늘에 먹구름들이 몰려든 꿈은?

나쁜 소식을 접하거나 집안에 우환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갑작스러운 상황으로 곤경에 처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구름 사이로 햇살이 분산되어 흐릿하게 비치는 꿈

구름 사이로 내비치는 햇살을 보면 머지않아 좋은 선배나 지도자를 만나게 되어 앞길이 트인다고 합니다. 


구름과 안개가 자신의 몸을 감싸는 꿈

자신의 약점이나 계획 비밀등을 남이 감싸주어서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것입니다.


하늘의 구름이 서서히 노란색으로 변하는 꿈

명예로운 일과 재물이 한꺼번에 생기게 되는 기쁜이 있다는 꿈입니다. 


구름 위에 있다가 떨어지는 꿈은?

지나친 자만심으로 인해 과도기를 겪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맑은 하늘에 뽀얀 뭉게구름이 산뜻하게 떠 있는 꿈

기쁜 소식을 몰아온다는 의미이며 문예 작품의 발표회를 열어 대중 앞에 찬사를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구름 속으로 용이 날아 올라가는 모습의 꿈

때를 만나 자신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게 되어 인재로서 인정을 받아 높은 자리에 오르거나 리더가 되어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게 된다고 합니다.


하늘에 먹구름이 걷히고 웅장한 궁궐로 들어가는 꿈

부귀공명하게 되고 주위의 부러움을 사며 입학, 학위, 취직, 승리, 성공, 승진, 합격, 당선, 소원성취 등에서 길하다고 합니다. 


안개 산


하늘로 승천한 용이 구름 속으로 모습을 감추는 꿈

공직기관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거나 근심걱정이 사라진다는 꿈입니다. 


자신이 구름 위에 서 있었던 꿈

자신이 소망하고 있던 일들이 모두 이루어질 대 길몽의 꿈입니다.


구름에 가렸던 태양이 나타나게 되는 꿈

그동안 어려웠던 문제가 잘 해결이 되고 편안한 나날이 다가온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푸른 용이 구름 사이로 날아다녔다면?

내 자신의 집안에 명예스러운 일들이 생긴다고 합니다. 승진의 운과 합격의 운이 동시에 생겨나면서 운이 크게 상승함을 뜻합니다.


구름 위에 앉아 있는 꿈

길몽입니다. 부와 지위, 명성등을 얻게 될 징조의 꿈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늘 사방에서 구름이 일어나는 꿈

일이 잘 되고 반가운 소식과 행운이 계속 찾아들 길몽입니다. 


구름이 걷히고 밝은 하늘이 보이는 꿈

내 삶과 인생에 있어서 앞으로 행복한 일이 생기거나 운세가 좋아질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구름을 타고 다니는 꿈이나 구름 속에 있는 꿈

머지 않아 내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용이 구름속에서 큰 소리를 치는 꿈

자신이 만든 작품이나 사업 등이 크게 성공하여 사방으로 소문이 난다는 꿈입니다.


저녁노을 멋진 가을하늘


하늘에 높이 떠 있는 구름이 점점 내게 다가오는 꿈

천재지변이나 인재로 재앙이 발생하거나 아니면 우박 같은 불길한 징조가 보이는  꿈입니다. 


구름이 환하게 빛나고 있었다면?

길몽입니다. 사업하는 분들의 경우 좋은 결과를 보게될 징조의 암시입니다.


신선처럼 구름을 타고 다닌 꿈

어떤 기관이나 단체의 책임자가 되며,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릴 징조의 꿈입니다.


구름에서 떨어지는 꿈은?

전혀 뜻하지 않았던 차질로 인해 상황이 바뀌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나님이 구름을 타고 내려오는 것을 보고 영광스러운 생각을 했다면?

우대한 사람이나 책을 접하게 되고 정신적으로 많은 영향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온 사방에  구름이 생기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번창하고 하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진다는 꿈입니다.


황금색 구름꿈 해몽은?

길몽입니다. 많은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또한, 명예를 함께 얻을 것이므로 아주 길한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구름이 황금색으로 변하는 꿈

구름이 황금색이라면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꿈은 영광과 부귀로 울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구름 위에서 서는 꿈은?

내 능력이 충분히 발휘가 되며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그런 꿈입니다. 


뭉개구름


푸른 하늘에 용 모양의 흰 구름이 떠 있는 꿈은?

내가 추진하는 일에 좋은 길운이 오든지, 아니면 비가 내리고 농사일이 잘 되거나 여행을 갈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산머리에서 누런 구름이 올라오는 꿈

사계절 내내 좋은 징조가 보이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구름을 타고 날아다닌꿈

길몽입니다. 단체 또는 기업 지도자가 되거나 대표직 자리를 얻게 됩니다. 가업을 물려 받아 사업이 크게 확장되어 좋은 평가를 받게될 징조의 암시를 하고 있습니다.


구름이 태양을 갑자기 가리는 꿈

질병이 생기거나 근심거리가 있을 징조의 꿈입니다.


구름을 밟고 불안하게 걷는 꿈

하는 일이 잘 해결이 되지 않아 곤란을 당하게 되며, 방해물이 계속 다가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태양이 구름 사이로 비치거나 용 또는 불꽃이 보이는 꿈

국가에서 국민이 환영하는 발표를 하거나 내 자신의 이름을 날리게 된다는 꿈입니다. 


바람에 구름이 날아가는 꿈은?

어려운 일이 서서히 풀려나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 종류의 색깔 구름을 먹는 꿈

길몽의 태몽입니다. 집안에 총명한 자식이 태어날 징조의 암시를 하고 있습니다.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길조이나 위험성을 갖고 있으므로 매사 조심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구름을 보고 있는데 그 구름이 황금색으로 변하는 꿈은?

조만간 영광과 재물의 부귀로운 일이 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태양을 구름이 덮어서 가리는 꿈

포부는 크지만 근심도 더 크다는 꿈입니다. 조금은 재수가 없는 일이 생길 꿈입니다. 


구름이 보라색으로 뭉게뭉게 피어오르는 꿈

입학시험, 고시, 취직시험 등에 합격하게 되거나 선거에 출마한 사람은 당선을 하게 되며 사업가는 사업이 크게 번성하고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될 길몽입니다.


여기저기서 구름이 피어나고 있는꿈

길몽입니다. 사업과 상업 등 많은 재물과 이권을 차지하여 권력가가 될 징조입니다. 결혼, 합격, 당선, 승진, 합격 등의 소식이 들려올 아주 귀한 길몽입니다.


구름을 타고 이리저리 날아다니는 꿈은?

직장이나 단체에서 인정을 받게 되고 진행중인 사업도 잘 진행이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태양을 구름이 가리는 꿈은?

비밀스럽게 한 일로 나쁜 소리를 듣게 될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야구하는꿈 야구공 받는 꿈 홈런치는꿈 비밀?

눈에 피나는 꿈 피흘많이흘리는꿈 생리피꿈 태몽

달팽이 나오는 꿈 큰달팽이꿈 달팽이잡는꿈 꿈해몽

신생아꿈 꿈에 아기 어린아이꿈 아기 꿈해몽 태몽

재벌회장 만나는 꿈 재벌이 나오는 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