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야구하는꿈 야구공 받는 꿈 홈런치는꿈 비밀? 야구선수 나오는꿈 야구장 꿈해몽 의미?

반응형

야구경기의 9회말 마지막 공격입니다. 스코어는 3-0으로 원정팀이 앞서고 있습니다. 상대팀은 막강한 마무리 투수가 등장했습니다. 첫 타자가 등장헀습니다. 3구 삼진으로 아웃이 되었습니다. 이젠 아웃카운트가 2개가 되면 게임이 끝이 납니다. 우승이 목전에 와 있습니다. 다음 타자가 등장했습니다. 그 선수도 3구 삼진으로 어이없이 물러나고 말았습니다. 이젠 투아웃이기 때문에 아웃카운트 하나만 잡으면 샴페인 터뜨릴 일만 남았습니다. 마지막 타자가 등장했습니다. 투스라이크까지 마무리 투수가 잡았습니다. 이젠 스트라이크가  하나만 들어오면 경기는 끝이납니다.


마무리 투수는 3구를 힘차게 뿌립니다. 그런데 그 타자는 힘껏 노려칩니다. 안타가 됩니다. 다음 타자가 등장했습니다. 또다시 안타가 됩니다. 투아웃에 주자 1루와 2루가 됩니다. 방심했는지 갑자기 감정조절이 안 되었는지 마무리 투수가 흔들립니다. 볼넷을 내어줍니다. 이젠 2아웃에 만루상태가 됩니다. 이 때 감독은 마지막 히든 카드로 대타를 씁니다. 원정팀도 투수를 다독거립니다. 하지만 아웃카운트 하나만 잡으면 되기 때문에 아무래도 홈팀이 불리합니다. 아울러 마무리 투수는 강속에 컨트롤도 좋은 아주 유명한 배테랑 투수입니다. 





제1구가 스트라이크로 들어옵니다. 또다시 스트라이크가 들어옵니다. 투스트라이크입니다. 제3구는 볼입니다. 제4구 유인구인데 방망이를 휘드리지 않았고 심판이 스트라이크를 잡아주지 않습니다. 마무리 투수는 실망을 합니다. 포수와 작전을 짭니다. 어떤 볼을 던질지 심각하게 고민하고 의논을 합니다. 타자를 노려보며 공을 던집니다. 이번 공이 사실상 오늘의 승부공입니다. 우승이 어느 팀에 주어질지 결정을 하는 마지막 공입니다. 모두가 숨을 죽입니다. 어떤 결과가 나올지, 타격을 가만히 지켜봅니다. 갑자기 야구구장이 숨죽인듯 조용합니다. 


이때 타자가 힘껏 강속구를 밀어칩니다. 공이 쭉쭉 날아갑니다. 외야수가 손을 쭉 뻗어 보지만 결국 포기하고 맙니다. 그대로 공이 넘어가 버립니다. 역전 만루홈런으로 그대로 경기가 끝나버립니다. 극적인 만루홈런이 터진 것입니다. 모두들 이 짜릿한 장면에 열광합니다. 경기를 중계하던 아나운서와 해설자조차도 흥분을 감추지 못합니다. 야구는 이런 짜릿함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찾습니다. 끝날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는 말이 곧잘 등장하는 경기입니다. 이런 야구와 관련된 꿈을 꾸게 되면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야구꿈은 어떤 의미가 있고 또한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야구꿈은 흔히 꾸는 꿈이기 때문에 그 의미가 재밌습니다. 


야구


야구하는 꿈은?

얼핏 야구를 한다면 좋을 것만 같습니다. 이 꿈은 나쁜 의미의 꿈은 아닌것 같지만 실은 흉몽입니다. 건강이  안 좋아지거나 한동안 병원신세를 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야구 방망이에 관한 꿈 해몽과 의미는?

야구 방망이의 모양 등이 평소에 느낌대로 공격용 무기의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야구경기에서 홈런을 치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명성을 떨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야구 방망이가 부러지는 꿈은?

야구를 하다보면 공을 치다가 방망이가 부러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꿈은 강한 자존심이 꺾이고 일을 하다가 도중에 좌절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안타치는꿈

사업가라면 큰 기회가 찾아와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됨을 의미하고 일반적인 경우라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평탄하게 잘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즐겁게 야구를 하고 있는 꿈 해몽 풀이

주위와 커뮤니케이션이 제대로 되고 있으며 인간 관계가 좋은 것을 의미합니다. 좀처럼 야구가 잘 안되어 고민하고 있는 꿈이라면 주위와의 관계에 고민하면서도 제대로 어떠한 대처를 하려고 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내가 투수가 되어 야구공을 던지는 꿈은?

경쟁상대가 생기거나, 어떤 갈등상황에 직면하게 될수도 있다는 암시로 봅니다. 가벼운 갈등은 서로간의 발전을 이끌수도 있지만, 너무 지나치지는 않게 주의할 필요는 있습니다.


야구 노크를 하는 꿈

이 꿈을  꾼 사람이 꿈을 향해 꾸준히 노력하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언제든지 적극적으로 추진할 사람임을 꿈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꿈은 혼자서는 꿈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도 동시에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야구장


번트대는꿈

사업가라면 유연한 대응으로 위기 상황을 넘기게 되며 직장인이라면 자신이 맡은 업무를 훌륭하게 완수하게 되고 일반적인 경우라면 어렵고 힘든 일과 쉬운 일의 두 가지 선택 사항 중 쉬운 일을 먼저 택하여 처리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야구장에서 야구보는 꿈

현재 매우 피곤한 상태이니 휴식이 필요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유명한 야구선수를 보거나 만나는 야구꿈

나에게 아주 기쁜 일이 생기게 될 징조로 봅니다. 조만간 찾아올 행운이 나를 절로 웃음짓게 만들지도 모릅니다.


야구에서 실수를 하는 꿈, 에러를 범하는 꿈

섬세한 실수가 잇따라 발생하고 원인 규명에 집착해 버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도루를 빠르게 달려가는 꿈

적시적시에 알맞은 대처와 능력으로 사업에 큰발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닥에 떨어진 야구공을 줍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여 많은 부를 획득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내가 노력한만큼 더 좋은 결과를 내게 될테니 분발하시기 바랍니다.


야구놀이하는꿈

상대방의 눈치를 보게 될 상황이 생기게 될 징조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야구에서 이기는 꿈, 야구에서 승리하는 꿈 풀이

내 자신이 다른 사람과의 조화를 매우 중시하고 주위 사람들도 당신의 일을 매우 소중히 하고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인간 관계에 자신이 없는 사람이라도 이 꿈을 꿨다는 것은 당신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으로 주위의 사람을 소중히 하고 있습니다. 


야구장


친구들과 같이 야구를 하는 꿈은?

어떤 경쟁상황 속에서 이기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하게 될 것이라 풀이합니다. 적절한 경쟁은 서로간의 발전을 가져오고, 지나치면 공멸할 수가 있습니다.


야구 방망이를 휘두르는 꿈

내  자신의 강력한 이성에 대한 육체적인 욕망을 나타냅니다.


야구 경기를 하는 꿈

승부를 걱정하는 암시입니다. 꿈속에서 야구 경기를 하는 장면이 나오면 조만간 승패가 붙는 장면에 직면할 암시입니다. 싸운 상대에 대한 무례가 없도록 정면으로 마주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도루하는꿈

자신의 경쟁상대나 라이벌의 헛점을 파악하여 그로부터 이익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들고있던 야구방망이가 부러지는 꿈

내 마음이 상하는 일이 생기거나, 어떤 일이 중단되게 된다는 흉몽입니다. 문제점이 무엇인지 분석하고 해결한다는 노력을 기울인다면, 상황은 금방 좋아질 수 있습니다.


자신의 야구방망이가 부러지는 꿈

자신이 하는 일에 방해를 받게되어 실패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야구에서 포수를 하는 꿈

앞으로의 인생에서 유연성 있게 난투가 있을 것이라는 조짐의 꿈입니다. 완고하게 자신의 의지를 관철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반응을 보고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야구장의 관중석에서 사람들의 응원과 함성소리가 들리는 꿈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나의 어려움이 사라지게 되는 길몽입니다. 인생은 홀로 살아가기보다, 상부상조하며 살아가는게 현명합니다.


야구공


야구선수가 된 꿈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싶은 심리가 투영된 꿈으로 꿈을 위해 큰 노력이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야구장에 가서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는 꿈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그로인해 기분이 좋아지고 즐거워 짐을 의미합니다.


야구 연습을 하는 꿈

야구 연습을 한다는 내용의 꿈은 노력을 계속하는 것으로, 자신의 성장에 결합할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반드시 성공한다는 열정의 표현으로 연습 장면이 그려져 있는 것입니다. 


타자가 되어 타석에 섰는데 삼진아웃 당하는 꿈

일이 생각처럼 풀리지 않고 꼬이게 된다고 해몽합니다. 이보전진을 위한 일보후퇴를 한다는 생각으로 잠시 상황을 점검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야구 감독의 꿈 해몽 풀이

야구 감독은 팀을 이끌고 승리를 향해야 합니다. 그런 야구 감독의 꿈에 한층 더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야구장 관중이 없는 꿈

자신의 어려운 상황을 주변사람들 도움없이 혼자 해결해야 됨을 의미합니다.


야구장에 관중석이 많은 꿈

자신이 처한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쉽게 이겨내게 됨을 의미합니다.


야구대회에서 만루 홈런치는 꿈

그동안 막혔던 일들이 풀리고, 크게 성공하게 된다고 해석합니다. 앞으로 장미빛 미래가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야구선수


야구에서 삼진을 당하는 꿈

야구에서 삼진을한다는 헛된 꿈은 노력을 계속하고 있어도 전혀 성과를 낼 수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노력의 방향이 잘못되었기 때문에 자신의 행동 접근 방법을 검토하는 것이 요구 될 것입니다.


우리 팀의 선수가 홈런을 쳐서 이기는 꿈은?

운수대통하고 그간의 걱정거리가 시원하게 사라지게 된다고 해몽합니다.


자신이 야구선수가 되어 야구경기에서 홈런을 날리는 꿈

자신의 주변에서 우연한 사건이 일어나고 그 일에 관련되어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투수가 되어 야구공을 던지는 꿈

어떤 문제에 연루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다른편 선수가 홈런친 꿈

자신으로 인해 그 동안 해온 일들이 실패하게 되거나 비난을 받게되어 일을 그르치게 됨을 암시합니다.


야구에서 투수를 하는 꿈, 공은 던지는 꿈 

야구에서 투수를 하면서 공을 던지는 꿈은 당신이 모든 상황을 자신의 생각 하에 두려고 하는 강한 마음가짐을 의미합니다. 


야구장에서 야구공을 잡는 꿈

뜻밖의 횡재를 하여 기쁨을 누리게 된다고 풀이합니다. 얻은 재물로 인해 나의 삶은 윤택하고 풍족해지게 될 것 입니다.


다른사람과 공을 주고 받으며 야구놀이 하는 꿈

남에게 무시를 당해서 기분이 하루종일 좋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야구에서 홈런을 치는 꿈

야구에서 홈런을 친다는 것은 팀의 승리를 가져오는 중요한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솔로홈런보다는 만루홈런이 더욱 큰 역할을 할 것 입니다. 


야구장 관중석이 텅빈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혼자만 덩그러니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어려운 상황을 주변 사람들의 도움없이 스스로 해결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야구경기에서 도루에 성공하거나 안타를 치는 꿈

만사형통하고 하는 일이나 사업이 승승장구하게 될것이라 해몽합니다. 그간의 노력이 드디어 보상받는 날이 오게될 꿈입니다.


야구장에 가서 내가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는 꿈

앞으로 근심걱정이 서서히 사라지게 된다고 해석합니다. 그로인해 기분이 상쾌해지고 즐거운 감정을 느끼게 될 꿈입니다. 


바닥에 떨어진 야구공을 줍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여 재산이 늘어남을 의미합니다.


야구에서 삼진을 당하는 꿈

타자가 타석에 들어서고, 투수의 공을 보고 공을 방망이로 쳐야 하는데, 안타를 치지 못하거나 파울을 하고 스트라이크로 3진을 당했을 경우에는 헛된 꿈은 계속 노력을 해도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홈에 들어오기전까지 1루2루 점수만 먹은 꿈

야구선수로서 아웃을 당한 것도 아니고 홈런을 친것도 아니면서 그냥 홈에 들어오기전까지 1루2루 점수만 먹은 꿈이라면 크게는 일의 성과가 없더라도 작은 일에 성과가 소소히 있다고 하니 즐거움이 있는 꿈입니다.


첫 타자로 나가는 꿈

흉몽으로 자신의 사업이나 자신이 계획한 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되거나 실패로 돌아가게 될 것을 뜻합니다.


야구선수가 되어 시합에 출전하는 꿈

다른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고 싶은 마음이 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야구장이나 경기장, 체육관 등에 관한 꿈은?

사건의 현장, 기관, 사업장, 신문이나 잡지의 지면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야구를 보는 꿈은?

현재 내가 진행중인 일이나 프로젝트, 거래가 좋은 결과로 이어지거나 승진이나 진급 등 나의 지위가 상승해 많은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럭비 축구같이 여러 스포츠를 한꺼번에 운동하는 꿈

뜻밖의 선물이나 소소한 돈벌이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학생은 합격, 직장인은 승진운이 있을 것라고 하니 아주 좋은  꿈입니다.


야구장


야구 감독이 된 꿈

내가 책임을 맡고 진행해야 되는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야구장에 관중석이 많은 꿈

자신이 처한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쉽게 이겨내게 됨을 의미합니다.


빈병이 날아오는 것을 야구선수가 방망이로 쳐부수는 꿈

빈병이 수 없이 날아오는 것을 방망이로 쳐부순 야구선수의 꿈은 베이스를 모두 통과하는 것이므로 홈런을 날려 승리를 하게 될 것을 예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야구 경기에서 같은편 선수가 홈런을 치는 꿈은?

계획을 한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야구선수에게 선물받는 꿈은?

야구선수에게 선물을 받는꿈, 싸인볼받는꿈, 과일받는꿈 먹을 것을 받는 꿈은 좋은 길몽입니다. 태몽일 가능성이 많고 이에 해당이 없다면 아주 좋은 운이 따르는 꿈이라고 합니다.


야구장의 관중석에서 사람들의 응원과 함성소리가 들리는 꿈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나의 어려움이 사라지게 되는 길몽입니다.


홈런을 날리는 꿈

길몽으로 자신에게 어떠한 사건이 일어나게 되는게 그 일을 자신이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게 될 것을 뜻합니다.


야구선수가 되어 야구경기에서 홈런을 날리는 꿈은?

자신의 주변에서 우연한 사건이 일어나고 그 일에 관련되어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야구경기


야구경기를 관람한 꿈

장차 어떤 일을 놓고 누군가와 선의의 경쟁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유명한 야구선수와 사진을 찍는꿈

야구선수와 사진을 찍거나 사인받는 꿈은 어떠한 


야구 경기 도중 방망이를 휘두를 때 뜻밖의 방해를 받는 꿈

내 자신이 몸을 지나치게 소모하여 건강을 염려하고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야구경기에 지는 꿈은?

새로운 일거리나 일자리가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야구선수가 되어 야구경기에서 홈런을 날리는 꿈

자신의 주변에서 우연한 사건이 일어나고 그 일에 관련되어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되고 재물을 모으게 된다고 합니다.


야구 방망이가 부러지는 꿈

자존심이 상할 일이 생기게 되거나 일이 중도에 실패를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야구 방망이가 부러지는 꿈

강한 자존심이 꺾이고 일을 하다가 도중에 좌절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안타를 쳐서 승리하는 꿈은?

길몽으로 자신이 하는 일이 다 성공적으로 잘 이루어지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야구장


야구나 골프, 테니스, 탁구 등 공을 치고 때리며 운동을 하는 꿈

내 몸에 건강에 이상이 생기며 질병과 신체의 쇠약으로 장애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야구장의 관중석에서 사람들의 응원과 함성소리가 들리는 꿈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나의 어려움이 사라지게 되는 길몽입니다.


홈런을 치는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크게 성공해 명성을 떨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야구경기에서 내가 아닌 우리팀이 홈런을 치는 꿈도 비슷한 의미의 길몽입니다.


경기장, 야구장, 체육관 등의 꿈

사건의 현장, 기관, 사업장, 신문이나 잡지의 지면을 상징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야구경기에서 안타로 팀의 승이를 이끄는 꿈

모든 일이나 계약이 순조롭게 성사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야구 경기 도중 방망이를 휘두를 때 뜻밖의 방해를 받는 꿈

내자신은 당신의 몸을 지나치게 소모하여 건강을 염려하고 있습니다. 부친이 없어서 모친으로 하여금 부친의 역할을 해주기를 바라는 사람은 모친이 방망이를 쥐고 휘두르는 꿈을 꾼다고 합니다.


야구 시합을 나가서 실수를 하는 꿈은?

자신이 야구선수가 되어 경기에 나갔지만 실수를 계속했다면 심몽으로 이 꿈은 자신을 계속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나타내고 싶을 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야구 감독이 된 꿈

내가 책임을 맡고 진행해야 되는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야구 베트 방망이


빈 병이 수 없이 날아오는 것을 방망이로 쳐부순 야구선수의 꿈

베이스를 모두 통과하는 것이므로 홈런을 날려 승리할 것을 예시한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야구를 하다가 실수를 하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내 자신을 알리고 싶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실수에 비해 의미는 다릅니다.


야구 경기중 야구공에 맞는 꿈은?

쌍방간 이견 대립으로 인해 다툴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야구 경기중 또는 누군가에게 공이나 돌을 맞는 꿈은 쌍방간의 이견 대립으로 인해 다툴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이런 날에는 항상 주위를 조심하는 하루를 보내야 하겠습니다.


야구 경기에서 첫 타석으로 나가는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이 뜻대로 되지 않고 수포로 돌아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좋지 않은 꿈입니다.


야구시합을 보는 꿈은?

길몽으로 다른 사람들이 부러워할 만한 일이 생기게 되며 자신이 하는 일이 모두 대박이 나거나 승진을 하게 되는 등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경기에서 이기는 꿈은?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성공하는 꿈입니다. 안타, 홈런으로 승리를 하는 꿈은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성공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즐겁게 야구를 하고 있는 꿈

주위와 커뮤니케이션이 제대로 되고 있으며 인간 관계가 좋은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투수가 되어 야구공을 던지는 꿈

이 꿈은 어떤 문제에 연루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주의해야 합니다.


야구선수


야구방망이가 부러지는 꿈

내가 한참 진행중인 일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체면을 구기게 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좀처럼 야구가 잘 안되어 고민하고 있는 꿈이라면?

관계에 대해 고민을 하면서도 이를 제대로 극복하려 하고, 어떠한 대처를 하려고 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야구경기에서 자꾸 실수를 하는 꿈은?

내가 다른 사람에게 내 자신을 알리고 싶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야구시합에서 지는 꿈

길몽으로 새로운 일거리가 들어오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시합에는 졌지만 꿈은 오히려 좋습니다.


도루를 하는 꿈의 해몽은?

도루라는 의미가 뜻이 있는데요, 상대방의 빈틈을 노려 이득을 취하거나, 상대방의 약점을 알아내게 될 꿈입니다. 


야구에서 실수를 하는 꿈, 에러를 범하는 꿈

야구에서 실수를 한다는 내용의 꿈은 섬세한 실수가 잇따라 발생하고 원인 규명에 집착해 버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섬세한 곳이 궁금해서 사물의 전체를 파악하는 힘이 약해져 버리는 위험이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자신의 책임으로 일으킨 문제에 대해 의식의 모든 것을 향한 상태가 장기간 계속되고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게 되어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야구선수에게 선물을 받는 꿈

태몽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건강한 자식을 낳게 되거나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을 뜻합니다. 


빈 병이 수 없이 날아오는 것을 방망이로 쳐부순 야구선수의 꿈

베이스를 모두 통과하는 것이므로 홈런을 날려 승리할 것을 예시한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야구 경기를 하는 꿈은?

내 몸에 건강이 안 좋아지거나 질병으로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꿈입니다.


야구 방망이가 부러지는 꿈은?

흉몽으로 자신이 하는 일을 중도에 포기하게 되거나 실패하게 되며 자존심이 꺾일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야구에서 포수를 하는 꿈

앞으로의 인생에서 유연성 있게  난투가 있게 된다하더라도 조짐으로 읽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완고하게 자신의 의지를 관철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반응을 보고 대처하는 것의 중요성이 포수를 하고 있는 장면에 비추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야구선수가 된 꿈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싶거나, 크게 성공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표출된것이므로, 장차 꿈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땅을사는꿈 땅을파는꿈 땅이 꺼지는꿈 땅꿈해몽

머리카락을 자르는꿈 잘리는 꿈 비밀?

비둘기 나오는 꿈 비둘기떼 꿈 죽은 비둘기 꿈 비밀?

짜장면이나 자장면 먹는꿈 의미? 짜장면 쏟는꿈 꿈해몽

말 키우는 꿈 말 나오는 꿈 말을타는꿈 꿈해몽 태몽

쌀씻는꿈 쌀가마니꿈 쌀먹는꿈 비밀?

조개먹는꿈 큰조개잡는꿈 조개 진주 꿈 비밀?

천둥치는꿈 벼락치는꿈 벼락맞는꿈 비밀?

개구리 잡는 꿈 큰개구리꿈 두꺼비 꿈 비밀?

신생아꿈 꿈에 아기 의미? 남자아기꿈 꿈해몽 태몽

달팽이 나오는 꿈 큰달팽이꿈 꿈해몽 태몽 의미?

눈에 피나는 꿈 피흘많이흘리는꿈 비밀?

설탕먹는꿈 설탕나오는꿈 설탕꿈해몽 태몽 무슨뜻?

햇빛꿈 해꿈 일몰꿈 해돋이 햇빛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