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숫자를 보는꿈 꿈에서 숫자 꿈과관련된 숫자 비밀? 꿈에 숫자나오는꿈 꿈해몽 의미?

반응형

아이들이 숫자를 마당에 쓰기 시작합니다. 언니와 누나들이 숫자를 가르쳐 줍니다. 그 숫자를 마당에 열심히 쓰면서 배우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이 숫자를 열심히 배우다가 2와 5가 비슷해서 헷갈리기 시작합니다. 2를 거꾸로 돌리면 5처럼 보이기 때문에 헷갈렸던 모양입니다. 시골 아이들은 예전에 그렇게 숫자를 배웠습니다. 부모님은 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셈법을 배워야 한다면서 나무가지를 꺾어서 하나부터 10까지 열심히 헤아리라고 말을 합니다. 하나하나 나무가지를 헤아리다 보니 금방 숫자를 배우게 됩니다. 숫자를 배우지 않거나 틀린다면 회초리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골 아이들은 그렇게 숫자를 배워서 학교갈 준비를 합니다. 당시에는 마땅한 학원도 없었고 학원에 보낼 형편도 안 되었기 때문에 알음알음 배웠습니다.


초등학교에 들어가니 덧셈 뺄셈을 배우게 됩니다. 성냥개비를 놓고 1+2=3이라는 것을 배우게 됩니다. 성냥개비를 하나하나 더하거나 빼서 숫자를 익히게 됩니다. 그렇게 해서 숫자에 대한 감각을 익힙니다. 숫자를 배울 때가 되면 부모님들은 뭐든 숫자를 떠올리게 합니다. 우리집 가족 숫자를 물어보고 하나하나 헤아리게 합니다. 가을날 배추를 수확하면 총 몇 포기인지 숫자를 헤아리라고 합니다. 어느 날은 장독대에 가서 장독이 총 몇 개인지 알아오라고 합니다. 또 어느 날은 집안의 닭들이 총 몇 마리가 있는지 헤아리라고 합니다. 이래저래 숫자를 배우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숫자 속에 살아가는 것은 그만큼 숫자가 중요하기 때문에 의식적으로 부모님이 숫자를 가르치고 알게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숫자와 금방 친해졌습니다.





저학년을 마치고 고학년으로 올라갈 무렵 구구단을 외우게 합니다. 종이에 적어서 소리를 외쳐가면서 외웁니다. 친구들과 동네 뒷산으로 올라갔습니다. 그곳에서 큰 소리를 내어 구구단을 외웁니다. 친구들하고 놀면서 누가 빨리 구구단을 외는지 내기시합을 합니다. 그곳에서 아이들의 차이가 확연합니다. 어떤 애들은 빨리 외우고 어떤 애들은 너무 늦습니다. 빨리 외운 애들은 기분 좋아라 하고 늦게 외운 애들은 몹시 기분이 상한 것만 같았습니다. 그렇게 구구단을 외웠습니다. 그런데 막상 어제까지 잘 외웠지만 선생님 앞에서 외려고 하니 망설여지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떨리고 어설프게 외운 터라 금방 그 실력이 들통이 난 것입니다. 그렇게 그 어렵게 느껴졌던 구구단도 재밌게 외웠습니다. 당시에는 힘들었지만 막상 다 외우고 나니 쉽게 느껴집니다. 참으로 기분이 묘해졌습니다. 


숫자는 나이가 들고 돈을 벌면서 정말 중요해졌습니다. 하지만 뻔한 월급에 그 돈의 숫자를 몇 개 헤아리지 못해 금방 셀 개 없습니다. 월급고개에 시달리다 보니 자동으로 빠져나가는 게 금방 보였기 때문입니다. 월급을 받지만 막상 내가 손에 쥘 수 있는 것은 몇 장 없었습니다. 뗄 것 떼고 빠져나갈 것 빠져나가고 나면 내가 마음대로 쓸 수 있는 돈은 지극히 적었습니다. 숫자는 돈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돈을 일일이 세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지폐계수기로 금방 세어버리기 때문에 재미가 없어졌습니다. 숫자놀이와 숫자에 얽힌 추억을 떠올리다 보니 재밌는 사연들에 웃고픈 마음들이 생겨나곤 합니다. 숫자 추억을 회상했더니 그날밤 이상하게도 숫자꿈을 꾸었습니다. 숫자가 꿈에 나타난 것입니다. 이렇게 숫자가 꿈에 나타났다면 이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해석을 해야 하는 것일까요.


번호 숫자


숫자 0의 의미는?

한때 숫자 0을 두고 논쟁이 벌어졌던 적이 있습니다. 숫자 0을 짝수로 보느냐 홀수로 보느냐 아니면 중간으로 봐야할 지 였습니다. 숫자를 헤아릴 때 0부터 시작을 해야하는 지 아니면 1부터 시작을 해야하느냐는 논쟁이었습니다. 


숫자 0이 꿈에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숫자 0에 대한 꿈을 꾸게 되면 과거에 묶여 있음을 나타냅니다. 내가 추억에 사로잡혀 있거나 과거에 얽매여 미래로 도약하지 못하고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추억에 사로잡혀 구속받고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추어게 사로잡혀 구속받고 있다는 의미이며 또 한편으로는 무한한 가능성과 완벽하고 끝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룰 수 없는 일이나 무소유, 지나간 과거에 대한 억압감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머릿속에서 어떤 숫자를 상상해보는 꿈

어떤 일을 성사시키는 데 걸리는 기간이나 물건의 양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숫자 1을 보는 꿈 의미는?

숫자 1은 좋습니다. 꿈에 숫자 1이 나왔다면 이 꿈의 의미는 행운을 의미하며 또한 일의 시작을 뜨합니다.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게 되거나  새로운 친구가 생기거나 골치가 아픈 문제들이 잘 해결이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새로운 친구가 생기거나 새로운 생활을 하거나 문제를 해결하는 행운의 숫자입니다. 행운의 숫자 1입니다. 행운을 의미하며 또한 일의 시작을 뜻하기도 하며 권위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이나 휴대폰 번호를 누르거나 보는 꿈은?

길몽입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프로젝트가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내게 다른 사람이 정보를 제공해 준다는 의미입니다. 


성적표에 적혀있는 숫자와 관련된 꿈

실제로 그 점수만큼의 성적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또는 인원수, 연도별, 단위별 돈의 액수를 상징합니다.


숫자 디지털


숫자 2의 의미는?

숫자 2는 양면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숫자 2가 꿈에 나타난다면 이는 남녀간에 애증, 갈등, 분열, 다툼 등이 일어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선악, 죄의식 등에 대한 잠재의식이 표출된 것이기도 합니다.


숫자 2가 꿈에 나타났다면 이는 재앙, 죄, 여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이 꿈은 성공할 징조이기도 하며 남녀 간의 다툼, 인간관계의 부적합, 불화, 이중성의 뜻도 지니고 있습니다. 


복권번호를 보는 꿈의 해몽은?

재물운이 상승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커다란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앞길이 훤하게 트이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뜻밖의 기회를 만나게 되어 소원을 이루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공중이나 머릿속에 어떤 숫자가 나타난 꿈은?

공중이나 머릿속에 숫자가 나타났습니다. 이 꿈은 그 숫자와 관계되는 일이나 사회적인 체험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숫자를 계산하는 꿈은?

내가 어떤 일에 대한 계획을 세우거나 누군가의 심리를 파악하고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숫자 3이 꿈에 나타났다면 의미는?

숫자 3이 꿈에 보였다면 이 의미는 길몽입니다. 숫자 3이 꿈에 나타난 경우 이는 희망, 창조, 소망 등이 실현이 된다는 암시입니다. 과거와 현재, 미래, 시작, 전개, 끝 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숫자 3은 과거 현재 미래와 시작, 전개, 끝이라는 역동성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현실적인 수, 숫자의 머릿수, 삼각관계, 의견의 불일치, 세 개, 세째자리, 삼류, 세 갈래 등의 뜻을 가집니다.


숫자 3은 자신의 소극성에 대해 반성하게 되고 과거 현재 미래의 시작과 전개 끝이라는 역동성을 나타내는데 창조력, 희망, 소망을 상징하는 길몽이기도 하며 삼각관계가 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숫자3이 꿈에 보였다면 이는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흉몽으로 서로 간의 의견차이로 인해 불화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숫자 시계


시계의 숫자가 나타나는 꿈은?

시계의 숫자가 꿈에 보였거나 나타났다면 이는 중요한 결단과 약속 날짜가 임박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결단할 때는 확실하게 결단함과 동시에 약속은 확실하게 지킵시다. 


또, 남은 시간의 숫자나 시각의 숫자가 인상적인 꿈은, 그 시각에 무엇인가가 일어나거나 시각이 나타내는 숫자가 지금부터 일어나는 사건이나 사건의 키워드가 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건이 일어났을 경우에는, 그 시각을 기억해 봅시다. 


장부에 숫자가 아닌 별을 그리는 꿈

문서상 길조를 의미하며 재물 등이 따르고 그동안 받지 못한 외상값들이 여기저기서 들어온다고 합니다. 


많은 수의 밤이나 대추, 고추 등을 치마폭에 받았거나 큰 그릇에 수북히 가져온 꿈

이런 꿈은 좋습니다. 바로 태몽입니다. 특히 아들을 낳게 된다는 태몽입니다. 요즘같은 저출산 시대에 좋은 꿈입니다. 많은 수의 밤이나 대추 고추 등을 치마폭에 받으면좋습니다. 


숫자 4를 보는 꿈의 의미

숫자 4가 꿈에 보였다면 이는 매사에 삼가며 조심스럽게 행동해야 함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일, 연애, 대인관계 등이 잘 풀리지 않으므로 매사에 조심하라는 경고성 의미입니다. 근신하고 조심하고 주의해서 생활을 해야 합니다.


숫자 4를 꿈에 보았다면 이는 참고 인내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숫자 4는 넷, 넷째 등을 나타내고 그것이 사망을 뜻한다면 길한 일을 체험한다고 합니다. 숫자 4는 예사롭지 않기 때문에 잘 파악해야 합니다.


숫자 4가 꿈에 보였다면 이는 매사에 행동을 조심해야 한다는 꿈입니다. 동서남북 사방을 의미하는 꿈으로 사방이 막혔다, 막힌다는 의미를 둔다고 합니다. 숫자 4는 다양하게 해석이 되기 떄문에 이를 제대로 파악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많은 과일 중 두개 혹은 덜익은 조롱조롱 달린 과일 꿈

많은 숫자 과일 중에서 두개 혹은 서너개를 골라서 가져오거나 덜익은 채 조롱조롱 달려있는 꿈은 좋습니다. 태몽입니다. 태몽으로 딸을 의미합니다. 예쁜 딸을 의미하는 태몽이기 때문에 예쁘게 꾸는 좋은 꿈입니다.


사과 숫자


숫자 5가 보이는 꿈

숫자 5는 결혼, 융합, 단결 등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며 평화로운 나날이 전개가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결혼이나 융합, 하나된 일체감을 의미하며 순조롭고 평화로운 나날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순조롭고 평안한 나날을 보내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결혼, 융합, 하나의 일체감 등을 뜻합니다. 


가격표 숫자를 보는 꿈은?

가격표에 적힌 숫자를 보는 꿈에서 영수증을 보는 꿈이었을경우 금액에 주목을 해야 합니다. 금액이 크다면 나의 건강 및 경제력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금액이 클수록 좋은 꿈입니다.


이렇게 가격표에 적힌 숫자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것이나 내가 하고싶은일 에 도전을 해보도록 하는 것을 권합니다. 반면 숫자가 작다면 큰 행동을 삼가는것이 좋고, 평범한 나날을 보내는 게 좋습니다.


화투장이나 카드에 나타난 그림과  숫자의 꿈

이런 꿈은 어떤 일의 예시와 암시로 보고 이 꿈을 해석하면 됩니다. 일종의 예시를 보여주는 그런 꿈입니다.


내 생일을 확인하는 꿈

꿈에 내 생일을 확인하고 숫자를 봅니다. 이렇게 내 생일을 확인하는 꿈은 이날까지 새로운것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호기심이 꿈속에 나타난것으로 보면 됩니다. 계속 도전을 미루어왔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시도해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숫자를 계산하는 꿈은?

어떠한 일에 대한 계획이나 진행 방향에 대한 결정을 하게 되거나 속을 모르던 사람의 진심을 알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숫자 6이 나오는 꿈의 의미

이득과 손실이라는 상반된 의미를 나타냅니다. 이득도 있지만 손실도 발생 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그러나 사랑과 건강, 행운 등이 뒤따라 준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때로는 사랑과 건강, 행운과 조화를 가져올 것을 암시이며 동시에 비밀, 곤란, 장례식 등을 암시합니다. 


숫자 6이 꿈에 보였다면 이는 이성의 관심을 끌게 될 징조입니다. 건강과 행운을 가져오거나 동시에 비밀, 장례식, 곤란 등을 뜻합니다 이득과 손실이라는 상반된 의미를 나타냅니다.


꿈에서의 숫자 6은 애정에 관한 꿈으로 사랑을 갈구하거나 채워지지 않는 욕망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애정에 관한 꿈으로 채워지지 않은 욕망을 상징하기 때문에 조금은 슬픈 그런 꿈입니다.





유통기한이 만료된 꿈

유통기한이 만료가 되었다면 이마저도 숫자와 관계가 있습니다. 숫자가 끝나면 유통기한이 만료가 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유통기한이 만료가 되었다면 흉몽으로 현실 세계에서 컨디션이 불량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유통기한이 만료가 되는 꿈은 건강에서 안 좋아질 꿈입니다. 평소 자신의 생활습관을 검토를 하고 스스로 몸을 관리를 잘해주는 게 중요합니다. 컨디션 관리는 젊을 경우 중요성을 간과하기 쉬운데 젊다고 소홀히 하지 말고 평소 주의해야 합니다.


많은 숫자의 돼지떼들이 몰려오는 꿈

돼지떼는 좋은 것이 많습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태몽 중에서 아들을 낳을 태몽입니다.


숫자 7이 나오는 꿈의 의미

풍부한 예술적 감성을 발휘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행운이 뒤따르고 건강이 좋아진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또한 예술적인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찾아온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꿈에서 숫자 7이 나왔다면 이는 사람과 건강, 행운과 조화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풍부한 감성을 발휘하게 될 징조입니다. 육체적 정신적 성취감, 종교적인 신비한 힘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경리가 장부에 글씨와 숫자가 아닌 별을 그리는 꿈

나갔던 외상값이 무더기로 쏟아져 들어온다는 꿈입니다. 문서상 길조, 희소식, 재물 등의 길조입니다.


엘리베이터 층을 누르면서 숫자를 보는 꿈

엘리베이터층을 누르려면 숫자를 보아야 합니다. 이 꿈은 인간관계와 관련된 꿈입니다. 긍정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네요. 높은 층을 누를수록 인간관계가 더 돈독해지고, 한동안은 트러블이 없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숫자 8이 나오는 꿈의 의미

숫자 8에 대한 꿈을 꾸게 되면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활발하게 추진된다는 길몽입니다. 내가 진행중인 일들이 활발하게 추진이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힘찬 역동성을 느끼게 하는 꿈입니다.


숫자 8이 꿈에 나왔다면 이는 업무와 관련해서 성공과 실패 모두를 암시하기도 합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되는 꿈입니다. 업무와 관련해서 성공과 실패 모두를 뜻합니다.


꿈에서의 숫자 8은 반흉 반길몽으로 계획중인 일이나 진행중인 일등에 대한 성공 실패 좌절의 의미로 모 아니면 도인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마음 가짐이성공 여부를 좌우한다고 합니다. 


숫자 로또번호


어떤 담배라고 관계없이 많은 숫자의 담배를 얻는 꿈은?

나에게 있어서 큰재물이 생기게 되고 담배가 조금일 경우에는 적은 재물이 생긴다고 합니다.  꿈은 꿈속의 상황에 따라 얼마든지 그 해몽이 달라지기 때문에 꿈을 꿨을 때의 당시를 잘 기억해야 해몽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자신이 처음부터 끝까지 숫자를 쓰는 꿈

내가 바라던 바나 내가 평소 목적하던 바를 이루게 된다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숫자 9가 나오는 꿈의 의미

환경의 변화를 암시하며 성취, 궁극적인 모습, 죽음, 신비함, 비밀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내가 신비한 일을 경험하게 되거나 생활환경이 변화를 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숫자 9가 꿈에 나왔다면 이는 생활이 변화를 맞이할 징조입니다. 꿈에서의 숫자 9는 환경의 변화를 암시하며 죽음, 성취, 비밀, 출산, 궁극적인 모습 등의 여러가지 뜻이 있습니다.


짝수와 홀수의 의미는?

짝수는 여성을, 홀수는 남성을 의미합니다. 여성이 홀수의 숫자를 보았는데 기분이 좋았다면 멋진 남자를 만나게 되거나 인연이 돼서 함께 일을 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숫자 10의 꿈의 의미

새로운 일을 전에 없는 획기적인 방법으로 시도하게 된다고 합니다. 획기적인 방법으로 새로운 일을 시도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만족, 최고, 정상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계획을 세우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출산날짜가 신경쓰이는 꿈

출산은 인생에서 큰사건이자 행운을 의미합니다. 운기가 상승하고 새로운 시작이가 가능성을 뜻합니다.


숫자 11이 나오는 꿈의 의미

누군가와 함께 일을 도모하게 된다고 합니다. 재도약과 재출발을 의미하며 누군가와 함께 일을 도모한다는 암시의 꿈이기도 합니다.

동업자를 만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아날로그 디지털 숫자 번호


자신이 숫자를 쓰는 꿈은?

누군가의 돌발 행동으로 인해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고 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숫자 12가 나오는 꿈

내가 큰 고비를 맞을 수 있다고 합니ㅏㄷ. 열둘은 1념의 총 월수 또한 조디악 별자리 12별자리처럼 신법의 단위를 나타냅니다. 12진법의 역사는 고대 이집트에서 이어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인간의 생활과 밀접하고 오랫동안 이어져 왔습니다. 


12는 사물의 사이클을 나타내는 숫자로 무엇인가를 완결하고 다음의 단계를 다시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자신의 인생도 무엇인가가 하나 결론이 나지 않고 또한 새로운 출발선에 서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달력에 적힌 숫자의 꿈이나 달력 날짜의 숫자가 신경 쓰이는 꿈은?

그날에 뭔가 중요한 일이 생기거나 잊고 있었던 예정이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싫은 예감이 드는 경우는, 그 날에 나쁜 사건이나 사고 등 쇼킹한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숫자 13을 보는 꿈

안 좋은 꿈입니다. 13이라는 숫자는 대부분 죽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삶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도 모른다는 메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한 숫자가보이는꿈

어떤 특정한 숫자가보이는꿈은 이 꿈을 꾸고 난 뒤 그 숫자가 확실히 기억에 남는다면 그것은 앞으로 벌어지게 될 어떤 일이나 사람에 대한 예시일 가능성이 아주 높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행운이 될 수도 있고 종국에는 저주가 될 수도 있는 무서운 꿈이기도 합니다.


숫자 17이 나오는 꿈

숫자 17이 꿈에 나왔다면 이는 일의 성취를 의미하며 평소 내 자신의 목표를 새우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꿈에서의 17이란 숫자는 매우 길한 숫자로 되어 있기 때문에 그 노력이 결실을 맺어 기쁘고 성과가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숫자 17이란 숫자는 매우 길한 것으로 향후 그 노력이 결실을 맺어 기쁘고 성과가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숫자 17을 꿈에서 보았다면 길한데다 그 노력이 결실을 맺는다고 하니 여간 기분이 좋아지는 꿈이 아닐 수 없습니다.


배너 숫자모음


숫자 20이 나오는 꿈

부활, 변화, 각성 등을 나타내고 있으며 2는 2차원, 2극성, 음양 등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0은 중립으로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성질의 상징입니다. 자신은 사소한 일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이 하는 일에 꾸준히 집중할 수 있을 것이며 보기에는 수수하게 보이지만 이러한 성실함은 주위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숫자 21이 나오는 꿈

행운을 의미하며 꿈에서 나오는 숫자는 자신에게 메시지에 해당합니다. 자신에게 앞으로의 인생에는 행운이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21은 행운과 실력을 겸비한 숫자입니다. 


숫자 21이 꿈에 나온다면 이는 나의 앞날이나 인생에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에 있어 21은 행운과 실력을 겸비한 숫자이기 때문입니다. 앞날이 기대가 되는 그런 꿈입니다. 


숫자 22의 의미

지위가 상승하고 권력을 누린다는 길몽입니다. 지위가 상승하고 권력을 얻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경리가 장부에 글씨와 숫자가 아닌 별을 그리는 꿈

나갔던 외상값이 무더기로 쏟아져 들어온다고 합니다. 문서상 길조, 희소식, 재물 등의 길조의 의미입니다.


숫자 28일 나오는 꿈은?

숫자의 꿈은 꿈 현재의 심신 상태를 나타내고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 번호에 의해 의미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무엇인가의 꿈에서 당신의 메시지일지도 모릅니다. 여성주기 등에서도 '28'이라는 숫자가 관계하고 있기 때문에 컨디션에 뭔가 변화가 암시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숫자 44가 나오는 꿈

숫자 44가 나오는 꿈은에서 숫자 4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꿈에서 숫자 4란 것은 조화와 수호적인 지원을 받고 있다는 메시지를 특히 강조하는 숫자입니다. 서양에서는 천사 동양에서는 수호하는 영, 성령, 아프리카와 오세아니아 지역은 거룩한 정령과 말하는 존재에 의해 지원을 받고 있다는 의미가 암시되어 있습니다. 


44란 숫자가 꿈에 보였다면 연애를 한다면 남성 주체의 연애 경향을 보여, 일면에서는 생활의 균형이 좋은 상태가 오래 지속됨을 암시하는 꿈일 수 있습니다. 적극적인 행동도 운기를 올리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숫자 44는 행운이 되기 위한 지원과 격려를 길게 또는 강하게 받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숫자 번호 디지털


걸어 내려온 계단의 숫자를 세거나 기억한 꿈

내자신이 걸어 내려온 계단의 숫자를 세고 있다면 이 꿈은 내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계단의 숫자만큼 부진하거나, 불행을 겪게 될 것입니다.


숫자 68이  꿈에 나오는 꿈

68은 엔젤번호라는 숫자의 일종으로 68이라는 숫자 자체가 나타내는 의미는 천사의 전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불안 등이 있어도 호전이 되는 것을 의미하며 또한 6이라는 숫자는 사물에 집착심을, 8이라는 숫자는 물질적인 풍요로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숫자 77이 나오는 꿈해몽

해몽에서 숫자는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뭔가의 메시지이거나 예지몽이거나 뭔가의 경고임을 의미합니다. 현실 세계에서 7이라는 숫자는 행운을 주는 럭키세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7은 신과 관련된 숫자 것으로 알려져 있어 큰 기회와 행운이 내려 오는 숫자로 되어 있습니다. 


숫자 77이 나오는 꿈은 당신이 지금 진행되고있는, 혹은 가고자 하는 길이 옳은 일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대로 길을 분리하지 않고 노력을 계속하여 더 행운이 날아 들어 것입니다.


장군이 쓴 모자에 별의 숫자가 갑자기 많아지는 것을 본 꿈

군인이나 경찰이 이런 꿈을 꾸면 어떤 공을 세워 실제로 특별 진급을 하게 되거나 포상이나 훈장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숫자 100의 의미

큰 행운이 찾아온다는 암시의 꿈입니다.큰 획을 긋는다는 뜻에서 큰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을 암시합니다. 십, 열, 만족, 충만 등을 나타내며 최고, 정상, 충족 등의 개념이 결부된 숫자꿈입니다.


머릿속에 어떤 숫자가 나타나는 꿈

머릿속에 어떤 숫자가 나타나면 그 숫자와 관계되는 일을 체험하게 된다고 합니다. 





짝수 홀수 꿈은?

짝수는 여성, 홀수는 남성을 의미합니다. 여성이 홀수를 보고 기분이 좋았다면 좋은 남자와의 인연을, 남성이 짝수를보고 기분이 좋았다면 좋은 여자와 인연을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여성이 짝수를 보고 남성이 홀수를 봤다면 좋은 친구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손가락이 정상적인 숫자보다 더 많아진 꿈

자신에게 뜻밖의 귀한 손님이 찾아 오거나 자신에게 도움을 줄 친구를 사귀게 되고 그로 인해 자신의 인생에 새로운 길이 열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겹치는 숫자의 의미

겹쳐지는 숫자를 보는 꿈을 꾸게 되면 111이나 222, 333처럼 원래의 숫자가 갖는 행운의 암시가 더욱 강조된다고 합니다. 111이나 222, 333, 444처럼 겹쳐지는 숫자를 보면 원래의 숫자가 지니고 있는 의미가 더욱 강조된 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행운이 배가 될 대 길몽입니다. 


트럼프의 숫자와 관련된 꿈은?

트럼프의 숫자와 관련된 꿈을 꾸게 되면 실제 일어나는 일을 암시하는 것으로 추정이 되는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개구리 잡는 꿈 큰개구리꿈 두꺼비 꿈 비밀?

재벌회장 만나는 꿈 재벌이 나오는 꿈 비밀?

신생아꿈 꿈에 아기 의미? 아기 꿈해몽 태몽

달팽이 나오는 꿈 큰달팽이꿈 비밀?

눈에 피나는 꿈 피흘많이흘리는꿈 비밀?

야구하는꿈 야구공 받는 꿈 홈런치는꿈 비밀?

먹구름꿈 뭉개구름꿈 노란구름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