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가방주는꿈 큰가방꿈 새가방꿈 가방을사는꿈 꿈해몽 놀라운 의미?

반응형

여자아이가 예쁜 가방을 엽니다. 그런데 그만 가방을 열다가 까무라치고 말았습니다.  못볼 것을 본 것입니다. 여자아이는 그 자리에서 기절하고 맙니다. 여자얘가 기절을 하자 장난을 친 아이들은 이제는 겁이 나서 자신들의 장난이 그 정도가 심했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미안한 마음을 품게 됩니다. 여자애의 가방 속에는 개구리가 들어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예쁜 여자애를 골려주려고 몰래 넣었습니다. 당시에 남자애들은 은근히 얄궂은 면이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가방 속에 책을 잔뜩 넣고 다녔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당시에는 학교에 사물함이 없었습니다. 그날 필요한 것을 넣다보니 가방은 잔뜩 배불러 있었습니다. 가방을 낑낑거리며 옮겨야 했습니다. 가방이 무거워도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었습니다. 부모조차도 아이들 가방이 무거운 것에 대해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는 터라 그냥 내버려 두는 경향이 강했습니다. 





어린시절 새가방을 사는 날은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부잣집 아이들은 삐까뻔쩍하는 가방을 메고 다녔습니다. 새가방을 메고 유유히 교정을 드나드는 아이를 보면서 모두가 부러워했습니다. 오늘날 아이들은 가방에서 한결 부담이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학교마다 사물함 제도가 마련되어 있어서 무거운 가방을 낑낑거리며 운반했던 것에서 비로소 해방이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아이들은 서로 자기 가방이 좋다고 야단들입니다. 그러다가 한 아이가 다른 아이의 가방을 뻇어 몰래 달아나 버립니다. 어린시절 가방이 없는 아이들은 책상보나 밥상보에 책을 넣고 달려야 했습니다. 그렇게 뛰며 다니다 보니 가방안은 엉망인 경우가 잦았습니다. 그날밤 그 아이는 가방이 꿈에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꿈에 가방과 과련된 꿈을 꾸고 나면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책가방 가방 쇼핑백 shopping bag  carrier bag handbag tote bag backpack, school bag, book bag bag, sack 여행가방


가방꿈, 가방에 관한 꿈 어떤 의미가 있을까?

가방은 담기 위한 용도로 사용합니다. 가방에 관한 꿈은 내가 속산 직장이나 단체, 가정에서 지위나 신분, 자금, 후원금 등을 보편적으로 나타냅니다. 


가방 속에 문서가 수북이 쌓인 것을 본 꿈 풀이는?

가방은 중요 문서나 서류를 담아두는 곳입니다. 그래서 중요한 업무를 맡고 있는 사람의 가방은 문서가 가득차 있습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별다른 어려움이 없이 계획대로 잘 추진될 징조의 꿈입니다.


가방에 짐을 싸는 꿈은?

나를 괴롭혀 오던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사라질 것을 나타내며 이로 인해 진행이 어려웠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가방에 있던 소액의 돈을 도둑받는 꿈

남들의 구설수 비방에 오르게 될것을 나타내며, 어떠한 말썽에 연루가 되어 피해나 곤란을 겪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가방을 잃어버리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초등학교 시절 아이들 장난이 심해서 종종 이런 일이 발생했습니다. 아이들이 가방을 감추는 일이 종종 생겼습니다. 이 꿈은 소중하다고 생각을 하게 되는 것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좋지 않은 운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물건을 가방에 넣는 꿈

평소 자신이 원했던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질 것을 상징하는 꿈으로 현재 진행 중인 일들이 내 뜻대로 잘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학생이 무거운 책가방을 들고 집으로오는 가방꿈 

많은 시련과 고통이 따를것을 암시하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가방을 방에다 놓고 나오게되면 근심과 고통에서 해방될 수 있다는 뜻을 말해주기도합니다. 


책가방을 방안에 놓고 나오는 꿈 

책가방을 메고 나온다는게 책가방을 방안에 두구 나온 꿈은 근심과 걱정거리거나 전부 사라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해도 됩니다. 


책가방 가방 쇼핑백 shopping bag  carrier bag handbag tote bag backpack, school bag, book bag bag, sack 여행가방


​들고 있던 가방을 구석 쪽으로 던져 버리는 꿈은?

외출했다가 돌아오면 곧잘 들고 있던 가방을 구성으로 던져버립니다. 그런데 꿈에서 이런 일이 있었다면 이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이 어려움을 겪어 실패를 맛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혹 직장인이라면 실직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 해야 하는 그런 꿈입니다.


무거운 가방 집에 놓고 나오는 꿈

예전에 급하게 외출을 하려는데 집에다 짐이 많이 든 가방을 두고 나와 화들짝 놀란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내 자신에게 짐이 되어 왔던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잃어버린 가방을 다시찾는 꿈해몽 

지금까지 해결이 되지 않았던 일일 술술 풀리게 되 수험생같은 경우 시험에 합격하게 될 것을 암시할 수 있다는 꿈입니다. 


가방에 소액의 돈을 도둑받는 꿈

가방을열고, 가방안을 들여다보고, 가방안을 뒤집니다. 이러한 꿈은 남들의 구설수 비방에 오르게 될것을 나타내며, 어떠한 말썽에 연루되 피해나 곤란을 겪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책가방을 내던지는 꿈

많은 걱정과 근심이 따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봐도됩니다. 책가방을 잃어버렸다는 것은 어떤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고통을 받게될 수 있다는 꿈입니다. 


가방 안에 물건이 없어진 꿈은?

내가 갖고 있던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사라질 것을 의미하고 오랫동안 나를 괴롭혀오던 고민이 잘 해결이 될 것을 상징합니다. 


가방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가방을 사면 기분이 좋습니다. 쇼핑은 아무래도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되거나 하는 일 사업이 잘풀려 번창하고 많은 재물이 들어올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가방을 들여다보는 가방꿈 

내가 꿈에서 가방을 열어 속을 뒤집니다. 그리고 이 꿈은 남들의 구설이나 비방을 듣게되 어떠한 말썽에 연관되 피해 내지 곤란을 격게 된다는 의미로써 꿈을 꾸게됩니다. 


책가방 가방 쇼핑백 shopping bag  carrier bag handbag tote bag backpack, school bag, book bag bag, sack 여행가방


업무를 위해 업무상 용도로 가방을 사는 꿈은?

가방 속에 서류나 각종 물품을 담기 위해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이 꿈은 내 업무나 회사와 관련된 배경이나 수단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내 업무의 내용이 바뀌거나 부서가 변경될 수 있는 꿈입니다.


짐을 싸는꿈

지금까지 자신이 해왔던 일들이 점점 잘 해결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동안 문제에 부딪쳐 고민했던 일들이 점점 풀리게되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이나 직장생활 등이 이루어지게 되거나 자신이 목표를 했던 계획들이 성사되는 등 좋은겨로가가 나타나게 되며, 이런일이 있을수록 여유를 가지고 자신이 하는일에 더 노력을 하면 좋다고 합니다. 


가방을 도둑맞아 잃어버린 꿈

내가 추진 중인 일이나 사업이 장애물을 만나 난관에 부딪혀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나타내며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할 수 있는 상징이기도 합니다. 


가방을 도둑맞는 꿈은?

예전에 해외여행을 떠났다가 누군가가 여행가방을 훔쳐가 아찔한 일이 있었습니다. 가방을 도둑맞는 꿈은 자신이 노력한 어떤 결과물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것을 의미하고 오해로 인해 주변 사람이나 가족관계가 나빠질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여행 중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

이런 일이 생기면 참으로 난처해집니다. 이 꿈은 어려움에 직면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방이 어떤 것인지 잘 기억 나지 않는 꿈은?

가방은 책이나 서류 등을 넣어서 다니는 것입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자신에게 귀찮은 일이 주어지게 되어 기분이 좋지않을 징조입니다.


낡은 가방을 고치는 꿈은?

내가 진행중인 일들이 내 뜻대로 잘 이루어지는 꿈으로 하는 일이 날로 번창하게 되고 이로 인해 새로운 일을 계획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책가방을 잃어버리는 꿈

사업 또는 계획하고 있는 일의 실패 또는 현실적으로 가방을 잃어 버릴 수도 있으니 잘 챙겨야 합니다. 


책가방 가방 쇼핑백 shopping bag  carrier bag handbag tote bag backpack, school bag, book bag bag, sack 여행가방


가방을 활짝 열어 놓고 사방팔방 돌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언젠가 가방을 활짝 열어두고 이곳 저곳 돌아다닌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부끄러운 부분이 들어나 곤란을 겪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 소유의 가방을 여러 개 가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연인 혹은 친구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는 꿈입니다.


예쁜 가방을 사는 꿈해몽은?

예쁜 가방을 사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렇게 예쁘고 멋진 가방을 사는 꿈은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되거나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려 사업이 번창하고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잃어버린 가방을 찾지 못해 당황하는 꿈

자신이 지금 스트레스 상황에 놓여 있을 경우가 높다고 합니다. 가까운 지인이나 주변 사람들과 언쟁이나 구설수가 생기거나 불화가 생길 수 있다는 꿈입니다. 이별이나 실패를 경험하게 될 꿈입니다. 


찢어진 가방꿈 풀이는?

내 자신이 하는 일에 신중할 것을 의미하며 구설수에 휘말릴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잃어버렸던 가방을 되찾게 되는 가방꿈 풀이는? 

잃어버렸던 물건이나 가방을 찾게 되면 안도하며 기분이 다시 좋아집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별다른 장애물 없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게 되는 꿈입니다. 덩달아 합격 등 좋은 소식도 들려올 것이라는 꿈입니다.


가방을 줍는 꿈

다른 사람의 버거운 일은 내가 떠안거나 내가 힘든 일로 인해 신체적 정신적으로 함들게 될 수도 있다는 풀이입니다.


가방을 열고 속을 뒤지거나 들여다보는 꿈

다른 사람의 구설이나 비방을 듣게 되고 어떤 말썽에 연관되어 피해 내지 곤란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방을 두고 나와 기억이 나지 않는 꿈

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한순간 사라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책가방 가방 쇼핑백 shopping bag  carrier bag handbag tote bag backpack, school bag, book bag bag, sack 여행가방


돈가방을 줍는 꿈 해몽은?

길몽으로 내 자신의 재물운이 상승하고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된다는 꿈입니다. 


패션이나 멋을 부리는 소품 용도의 가방을 사는 꿈은?

요즘에는 가방도 패션개념이 속합니다. 멋진 가방을 지녀야 센스가 있고 유행을 쫓아갈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내 체면이나 사회 신분상의 갱신과 관련된 일이 있게 될 꿈입니다. 


명품 가방을 선물로 받는 가방꿈은?

명품 가방을 지니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더군다나 선물로 받았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직장에 다니고 있다면 승진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학생이라면 시험에 합격을 하는 등 내가 원하고 준비했던 일들이 술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더러워지거나 찢어진 가방꿈

내 판단 착오나 실수로 인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줄 수가 있으며 그로인해 구설수에 오르게 될 징조입니다. 말과 행동을 신중하게 하려는 노력을 기울인다면 위기를 능히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방이 어떤 것인지 잘 생각이 안 나는 꿈

늘 해오던 일상적인 일에 흥미가 없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내가 하는 일에 이상이 생기게 될 징조이며 내게 주어진 모든 일이 귀찮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종이 쇼핑백을 얻은 꿈 풀이는?

서류나 물건을 담으려면 뭔가 담아야 하지만 그런 것이 없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럴때 유용한 게 쇼핑백입니다. 이 꿈은 자신의 사업이 부진하거나 망하여 가정이 경제적인 위기를 맞이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가 아끼는 비싼 가방을 도둑맞거나 잃어버리는 꿈

내 운세가 다소 하락하여 일이 생각처럼 잘 풀리지 않아 고생할 수도 있다는 암시입니다.


여행 가방을 챙겨서 멀리 여행을 떠나는 꿈을 꾸었다면?

해외여행이 흥겨운 것은 여행을 위해 가방을 쌀때 입니다. 그때만큼은 참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가방의 무게에 따라서 학업 또는 일에 대한 근심과 걱정이 생겨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방을 열고 속을 들여다보는 꿈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게 될 것을 나타내고 남의 입에 오르내리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며 주변 사람들과의 인간관계에 충실할 것을 암시합니다. 


여행을 가려고 큰 가방에 짐을 싸는 꿈

만사형통하고 그동안 어떤 장애요인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된다는 길몽입니다. 


길을 가다가 가방을 줍게 되는 가방꿈은?

길에서 다른 사람의 가방을 줍게 되면 돌려주고 싶은 마음이 저절로 생기게 됩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힘든 일을 내 자신이 떠안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는 내 자신의 능력보다 과한 일이기 때문에 몸과 마음 모두 힘겹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책가방이 무겁다고 느끼는 꿈은?

책가방은 아이들고 다니는데 요즘 아이들은 학원까지 가느라 책가방이 무겁습니다. 이 꿈은 조만간 내 인생에 큰 장애가 생겨 고달프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백화점이나 쇼핑몰에 가서 새 가방을 사는 꿈

취업이나 합격, 승진 등 내 신상에 매우 기쁜 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또한 먹을거리나 일거리, 재물이 들어오게 되며 현실에서의 즐거운 쇼핑을 즐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가방을 차곡차곡 정리하는 꿈

내 자신이 진행하는 일 혹은 사업 등을 하나하나 정리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주변 사람들과의 인간관계 역시 정리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무거운 가방에 관한 꿈 해몽은 어떻게?

무거운 가방을 보면 불안해 보입니다. 그런데 이 꿈은 좋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소원하고 원하는 바램이 이루어질 길몽입니다. 


가방을 열었는데 안에 지폐나 돈, 귀금속 등이 가득 들어있는 꿈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여 뜻밖의 횡재로 부자가 될 수도 있다는 길몽입니다. 갑작스러운 재물은 나를 방탕함으로 이끌 수도 있어 중용이 필요합니다. 


책가방 가방 쇼핑백 shopping bag  carrier bag handbag tote bag backpack, school bag, book bag bag, sack 여행가방


무거운 가방을 집안에 놓고 나온 꿈 해몽은?

가방이 무거우면 이동을 하는데 있어서 여간 불편한 게 아닙니다. 이 꿈은 무거운 짐이 되었던 근심 걱정이 해소되고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 자신이 가방을 줍는 꿈

내게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것을 상징하며 진행중인 내 자신의 일과의 모든 것들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사를 가기 위해 가방을 사는 꿈

운수가 대통하고 그동안 캐캐묵은 습관을 버리고 새출발을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하는 일도 술술 잘 풀리고 재물운도 상승하게 될 꿈입니다. 


여행을 위해 가방을 챙겨 나왔는데 잃어버려 우왕좌왕하는 꿈

여행을 가려는데 가방을 잃어버리면 우왕좌왕 정도가 아니라 낭패도 이런 낭패가 있을까요?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로 고민과 어려움이 많아 불만과 변덕이 심하다는 것을 뜻하는 가방 꿈해몽입니다.


가방을 훔치는 꿈은?

남의 것을 탐하거나 훔쳐서는 안 됩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일들이 성과를 내기 시작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성공을 하게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비싸고 고급스러운 명품가방을 선물받는 꿈해몽

나의 사회적 지위와 명예가 향상이 되는 큰 기쁨을 누리게 될 암시입니다. 


무겁게 느껴지는 가방꿈

내가 감당하기 힘들고 벅찬 일을 맡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방안에 짐이 많이 들어 있어서 무겁다는 느끼는 꿈

내가 목표로 하고 있는 일들이 점점 성과를 점점 성과를 내게 되고 목표달성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책가방 가방 쇼핑백 shopping bag  carrier bag handbag tote bag backpack, school bag, book bag bag, sack 여행가방


가방선물받거나 도둑받은 꿈 

나 자신을 도와줄 협조자를 만났거나 누군가로부터 사업자금을 받은 꿈입니다. 또한 가방을 도둑맞는 꿈은 누군가의 방해로 인해 사업이나 직장에서 협조자를 잃을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방을 돈을 주고 구입을 하게 되는 꿈 해몽은?

가방집에서 돈을 주고 가방을 삽니다. 그 때만큼은 여간 기분이 좋은 게 아닙니다. 이 꿈은 이성과 새로운 만남을 가지게 될 수가 있을 것이며 내가 하고자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되어 경제적으로 상당히 여유로워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가방을 몰래 훔치는 꿈

내가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가방이 바뀌는꿈​

하고있는일에 손해가발생할수있는 흉몽입니다. 계획하던일에 경쟁자에게 추격당할수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자용 손가방, 부녀자의 핸드백 등에 관한 꿈

남자용 손가방이나 여성들의 핸드백은 모두 길을나설때 필요한 것입니다. 이 꿈은 가정, 집, 직장, 협조자, 기관, 사업 기반, 자금 출처, 고달픈 일거리 등을 상징합니다. 


무거운 가방을 드는 가방꿈 

무거운 가방을 들고 다니는 꿈은 장차 자신의 삶에 많은 시련과 고통이  따른다는 의미로 해석이됩니다. 무거운책가방을 드는 꿈은 앞으로도 힘든일이 많이 찾아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집안이나 창고에 수 많은 가방이 산처럼 쌓여 있는 것을보는 꿈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행운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재물은 늘어나고 가정으 부유해지며 내능력은 다른 사람사람에게 인정을 받아 즐거운 인생이 될 꿈입니다. 


우체부가 들고 오는 가방이 열려 있는 것을 본 꿈 풀이는?

어린시절 우체부가 일일이 우편가방에서 편지며 속달이며 등기나 전보를 배달했습니다. 이 꿈은 여러 곳에서 소식이나 우편물이 오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책가방 가방 쇼핑백 shopping bag  carrier bag handbag tote bag backpack, school bag, book bag bag, sack 여행가방


가방이 열려있는 꿈 

가방이 활짝 열려있으면 주식공모 직원채용 등의 문호가  개명되었거나 누명을 쓴 사건경위가 명백하게 드러나게됨을 암시합니다. 


돈가방을 훔치는꿈​

질투를 하거나 시기하지말고 나에게 있는것을 소중하게 여겨야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가방이 날개를 달고 날아가는 꿈

동화속에서나 있을 법한 그런 내용입니다. 이 꿈은 무슨 일을 하던지 크게 성공하는 꿈으로 명성이 올라가고 금전적으로 안정이 되며 친구관계도 돈독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방을 도둑맞거나 잃어버리는 꿈​

진행하던일이 갑자기 어려워져서 고생을하거나 자신을 도와주던 소중한분과이별하거나 구설수가발생하는등 흉몽이라고 합니다.


내 가방이 어떻게 생겼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 가방꿈은?

어느날 내 가방이 어떻게 생겼는지 전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이 꿈은 현재 본인에게 주어진 일이 귀찮게 느껴질 때 꾸는 꿈이며 가방을 열어 안을 뒤지거나 보게 되는 꿈을 꾼 경우는 타인의 입에 오르내리는 구설수가 있을 수가 있다고 하고 어떠한 문제에 휘말리게 되어 피해를 입게 될 것을 뜻합니다.


​메고있던 가방이 열려서 중요한 돈이나 물건을 잃어버리는꿈​

그동안 힘들었던 근심걱정과 고민거리가 사라지는 길몽입니다. 


들고 있는 가방이 내 것인지 확실하지 않아 불안한 꿈은?

내가 들고 있는 가방이 내 것인지 남의 것인지 헷갈리면 여간 불안한 게 아닙니다. 이렇게 내가 들고 있음에도 불안한 마음이 드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소홀하게 여기고 있기 때문에 흔한 실수를 저지를 수 있을 것을 뜻합니다. 무엇을 하든 의욕이 생기지  않고 나태한 태도를 일삼아 지금 위치한 직위 또는 명예를 잃을 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동굴에서 금은보화를 주워담는 가방꿈

이런 꿈은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꿈은 재물과 돈이 넘쳐나게 되니 좋은 기회가 생기게 되고 많은 부를 축적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책가방 가방 쇼핑백 shopping bag  carrier bag handbag tote bag backpack, school bag, book bag bag, sack 여행가방


가방을 선물로 받게 되는 꿈 해몽은?

선물은 솔직히 뭐든 좋습니다. 받아서 좋고 줘도 좋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입지가 높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직장인의 경우 승진을 하게 될 수가 있다고 하며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의 경우라고 한다면 자신이 원하던 직장에 붙을 수 있기 때문에 상당한 길몽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자식이 여행가방에 옷가지를 챙기는 꿈

자녀가 여행가방에 옷을 챙겼다면 이는 여행을 떠나기 위한 것입니다. 출장을 위해 종종 옷을 챙깁니다. 이 꿈은 생각한 대로 어떤 일을 하게 되거나 먼 곳으로 출장, 여행 등 유학 길에 오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가방을 어딘가에 두고온 꿈​

길몽으로 근심과 걱정이 모두사라지는 것을암시한다고 합니다.


다른사람이 가 방을 싸는것을 보는꿈​

짐을 싼다는것은 그 사람의 고민거리가 사라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가방이 찢어지는 가방꿈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매사에 말과 행동을 통해 조심해야합니다. 자신이 밀고자하는 일에 신중함을 가해야 한다는 의미의 꿈으로 봐도 좋습니다. 


​가방에 물건을 넣는꿈​

우연한기회에 좋은 만남이 생기거나 새로운 생각이나 구상으로 도전하는 일이생기는것을 의미하는꿈이라 합니다.


가방 가득 돈이나 보석이 들어 있었다면?

가방 안에 돈이나 보석이 들어 있었다면 아마도 굉장이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이 꿈은 좋은 의미로 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되고 이로 인해 금전적인 이익이 생길

수도 있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학생이 무거운 책가방을 들고가는꿈​

많은 시련과 고통이 따르는 꿈입니다. 가방을 내려놓는다면 고통과 근심에서 벗어난다고 합니다.


책가방 가방 쇼핑백 shopping bag  carrier bag handbag tote bag backpack, school bag, book bag bag, sack 여행가방


무거운 가방에 관한 꿈​

원하는바램이나 소망하는일이이루어지는길몽입니다.


짊어진 가방을 던져버리는 꿈​

하던공부를 중단하게 되고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는 자유인이되는 가방꿈입니다. 


가방을 한 개만 가지고 있는 꿈

가방은 여러개 갖고 있으면 취향따라 언제든지 기분 내키는 대로 들고 다닐 수가 있습니다. 이 꿈은 돈을 빌리게 될 꿈입니다. 만약 가방을 여러 개를 가지고 있었다면 

친구의 배신에 주의해야 하는 꿈입니다. 


비어있는 가방 꿈​

움직임이 펀안하여서 자신이 바라던일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내 자신의 가방에 물건을 넣는 꿈은?

가방에는 물건을 넣어 이동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좋아하고 있던 이성이나 소원하던 이상형의 이성과 만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가방을 열었는데 텅 비어있는 가방꿈​

큰액수의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돈이 가득 들어있는 큰 가방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돈이 든 가방은 생각만 해도 갖고 싶어집니다. 이런 꿈은 재물운이 올라감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금전운, 횡재수 등이 좋아지며 부동산 투자로 인해서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음을 뜻하는 가방 꿈해몽입니다. 찢어진 가방을 고쳐서 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저축이나 저금을 통해서 많은 돈을 얻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가방 안에 죽은 동물이 들어있는 꿈은?

이런 일이 현실에서 생기면 아찔합니다. 이 꿈은 남에게 돈을 빌려줄 일이 생기게 되거나 골치가 아픈 채권으로 인해 큰 곤란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행가방에 옷을 챙겨서 넣는 꿈​

먼곳으로 출장이나 여행또는 유학을 가거나 계획하던일을 진행하는 꿈이랍니다.


​서류가 가득한 가방을들고있는 꿈​

소송과같은 안 좋은 일에 휘말릴 수 있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내 자신이 가방 속을 들여다보는 꿈 해몽은?

가방을 들여다보면 그 안에 물건을 나도 모르게 정리를 하게 됩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에서 어떤 충돌이 생겨 정신적인 고통을 겪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가방이 나오는데 천으로 만들어진 가방이 나오는 꿈은?

천으로 만들어진 가방은 무게는 가볍지만 뭔가 약해보여 불안해집니다. 그런데 이 꿈은 좋습니다. 사업적으로 성공을 하게 될 수가 있음을 말한다고 합니다. 


땅속에 돈가방을 묻는꿈​

미래를 대비해야하는 시기른 암시한다고 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토끼잡는꿈 토끼가 죽는 꿈 흰토끼꿈 꿈해몽 태몽

큰똥싸는꿈 화장실 똥꿈 검은똥꿈 사람똥꿈해몽

연예인이 안아주는꿈 껴안는 꿈 포옹 꿈해몽

돌아가신 외할머니 꿈 할머니가 나오는 꿈 의미?

계란받는꿈 달걀꿈 썩은계란꿈 달걀줍는꿈 꿈해몽

아기목욕시키는꿈 때미는꿈 목욕하는꿈해몽

새가구꿈 가구사는꿈 가구보는꿈 가구파는 꿈해몽

담배받는꿈 담배사는꿈 친구가 담배피는꿈해몽

코끼리보는꿈 아기코끼리꿈 큰코끼리 꿈해몽 태몽

호랑이 나오는 꿈 백호랑이 꿈 호랑이 안는꿈 태몽